NO.1: 파워볼 사다리
NO.2: 파워볼 사다리 썬시티
NO.3: 파워볼 사다리 사이트
NO.4: 파워볼 사다리 위너
NO.5: 파워볼 사다리 더블유토토
NO.6: 파워볼 사다리 더블유
NO.7: 파워볼 사다리 더블유사이트
NO.8: 파워볼 사다리 윈
말복인 오늘도 밤낮없는 더위가 기승을 부리겠습니다.
지금 보이는 제주는 지난달 15일 이후 하루도 쉬지 않고 열대야가 나타났습니다.
서울도 24일째 열대야가 이어져 열대야 연속 일수 역대 2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한낮에도 서울이 35도 등 백두대간의 서쪽 지역은 어제와 비슷하게 덥겠습니다.
다만 동풍이 부는 동해안은 포항이 29도 등 서쪽 지역보다 4~5도 정도 낮겠습니다.
현재 한반도 상공을 뒤덮고 있는 티베트 고기압과 북태평양 고기압이 계속 강한 세력을 유지하고 있어 광복절을 지나 다음 주까지도 열대야와 폭염이 이어지겠습니다.
이렇게 되면 서울의 경우 이번 주말쯤 열대야 역대 최장 기록을 새로 쓰게 될 가능성이 큽니다.
오늘도 대기가 불안정해져 전국 곳곳에서 5에서 최대 60밀리미터의 소나기가 내리겠습니다.
제주도에는 모레 금요일까지 최대 100밀리미터가 넘는 많은 비가 올 것으로 보입니다.
낮 기온은 서울과 춘천,파워볼 사다리원주,파워볼 사다리청주와 대전,전주 35,파워볼 사다리강릉 31.대구와 부산은 33도까지 올라가겠습니다.
오늘 동해안에는 높은 너울이 밀려오는 곳이 있겠고,서해상에는 곳곳에 짙은 안개가 끼겠습니다.
날씨 전해드렸습니다.
이설아 기상캐스터/그래픽:최다애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파워볼 사다리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파워볼 사다리채널 추가
▷ 네이버,파워볼 사다리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파워볼 사다리 윈
:트럼프 전 대통령은 그동안 주한미군을 줄여야 한다는 입장인데, 재집권 시 우려되는 상황에서 이 같은 발언이 나왔습니다.
파워볼 사다리,aspx?news_id=NB121982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