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시안컵 라이브 방송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오전 9시31분 현재 바이오다인은 전일 대비 2980원(24.39%) 오른 1만5200원에 거래 중이다.개장 직후 한때 상한가를 기록하기도 했다.
증권가는 바이오다인이 내년부터 파트너사인 로슈로부터 로열티가 들어오면서 실적 개선에 들어갈 것인 데다,아시안컵 라이브 방송추가 모멘텀(동력)도 기대된다고 짚었다.바이오다인은 액상세포 검사 기술을 가진 업체로,아시안컵 라이브 방송선두 기업 로슈와 독점판매계약을 맺어 연말부터 제품이 출시될 전망이다.
허혜민 키움증권 연구원은 "지난주 자사 콥데이에서 이 회사의 세션은 관심이 높았다"며 "지난주 주가는 33% 오르며 단기 주가 급등에 대한 부담은 있지만 적정 시가총액은 8000억원 수준으로 여전히 상승여력이 있다고 본다"고 밝혔다.투자의견과 목표주가는 따로 제시하지 않았다.
권해순 유진투자증권 연구원은 "글로벌 톱 체외진단업체 로슈로부터 인정받은 기업"이라며 "실적 고성장세 대비해 3600억원대(7일 종가 기준)의 현 기업가치는 저평가돼 있다고 본다"고 밝혔다.그는 회사에 대해 목표주가 2만6000원과 투자의견 '매수'를 제시했다.적정 시가총액으로 약 7700억원을 제시한 셈이다.
아시안컵 라이브 방송
:주원 현대경제연구원 경제연구실장은 “미국의 금리 인하 1~2개월 뒤 우리도 금리를 인하할 것”이라며 “다만 미국보다는 금리 인하 속도가 느릴 것이고, 연내 한두 번 내릴 것”이라고 예상했다.
아시안컵 라이브 방송,현재 A씨가 운영하던 미용실은 문을 닫은 상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