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데이브 더 다이버 도박

【숨쉴때 허리통증】기아타이거즈 야구 예매|데이브 더 다이버 도박

NO.1: 숨쉴때 허리통증

해리스,5개 경합주 앞서고 조지아주 동률…트럼프는 네바다만 유리

미국 대선 경쟁자인 해리스 부통령과 트럼프 전 대통령 [AP 연합뉴스 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미국 대선 경쟁자인 해리스 부통령과 트럼프 전 대통령
[AP 연합뉴스 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워싱턴=연합뉴스) 김동현 특파원 = 미국 민주당 대통령 후보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이 대선 승패를 좌우할 경합주 7개 중 6개에서 공화당 후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을 앞서거나 지지율이 같다는 여론조사 결과가 14일(현지시간) 공개됐다.

선거분석기관 '쿡 폴리티컬 리포트'는 지난달 26일부터 8월 2일까지 7개 경합주 유권자 2천867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여론조사에서 양자 대결 지지율이 해리스 부통령 48%,트럼프 전 대통령 47%로 나타났다고 이날 밝혔다.

주별로 보면 해리스 부통령은 애리조나,미시간,노스캐롤라이나,펜실베이니아,숨쉴때 허리통증위스콘신 등 5개 주에서 근소하게 앞섰다.

조지아에서 두 후보는 동률이었으며,숨쉴때 허리통증트럼프 전 대통령은 네바다에서 유일하게 우위를 점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이 민주당 후보였던 지난 5월 조사에서는 트럼프 전 대통령이 7개 경합주에서 앞서거나 동률이었는데 상황이 반전된 것이다.

특히 노스캐롤라이나는 트럼프 전 대통령이 5월 조사에서 7%포인트 차이로 우위에 있었지만,이제는 해리스 부통령이 1%포인트 앞서면서 승리를 장담할 수 없게 됐다.

이런 결과는 다자 대결을 가정한 조사에서도 마찬가지였다.

다자 대결의 경우 애리조나,펜실베이니아,위스콘신에서 해리스 부통령이 더 큰 격차로 앞서는 것으로 나타났으며,7개 경합주 전체 지지율은 해리스 46%,숨쉴때 허리통증트럼프 44%로 집계됐다.

무소속으로 출마한 로버트 F.케네디 주니어를 뽑겠다고 답한 유권자가 지난 5월 조사보다 줄었으며,케네디 주니어는 해리스 부통령보다 트럼프 전 대통령의 지지층을 더 잠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퀴니피액대가 지난 8∼12일 펜실베이니아 유권자 1천738명을 대상으로 한 여론조사 양자 대결에서도 해리스 부통령이 50% 대 47%로 트럼프 전 대통령을 앞섰다.

케네디 주니어를 포함한 다자 대결에서도 해리스 부통령이 48% 대 45%로 우위를 점했다.



숨쉴때 허리통증

:명신은 "1%대의 저조한 실적으로 군산형 일자리사업이 실패로 귀결되자 사업 철수 결정을 내렸다"는 의혹에 선을 그으며, 완성차 사업 대신 부품차 사업으로 확대·전환하겠다고 설명했습니다.

숨쉴때 허리통증,공동선언문은 악의적 선거 딥페이크의 위험을 낮추기 위한 탐지 및 신속한 조치 노력을 기울이겠다는 내용을 골자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