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ㅔㅐㅏㅑ

월드z - 최강야구 삼성 - ID=2024-12-16%2Fyyause.html

NO.1: 월드컵 예선

NO.2: 월드컵

NO.3: 월드컵 2026

NO.4: 월드컵 예선 일정

NO.5: 월드컵 예선 순위

NO.6: 월드코인

NO.7: 월드컵 3차 예선 일정

NO.8: 월드컵 아시아 예선

NO.9: 월드컵 일정

NO.10: 월드코인 시세

인프라·솔루션 혁신 집중 성장 전략 공개
sLLM 등 고도화… “4년 후 매출 2조원”

LG유플러스가 인공지능(AI) 중심의 기업간거래(B2B) 중장기 성장 전략인‘올인(All in) AI’를 공개하고 2028년 AI 관련 매출 2조원 달성을 예고했다.

LG유플러스는 2일 서울 용산구 본사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경량언어모델(sLLM)인‘익시젠’을 접목한 AI 반도체와 AI 데이터센터(AIDC) 등 B2B 사업의 핵심 전략을 선보였다.

간담회에 참석한 권용현 LG유플러스 기업부문장(전무)은 “현재 AI 관련 사업 (매출이) 수천억원 규모에 이르고 있고,2028년이 되면 2조원 정도로 늘어나게 될 것으로 본다”면서 “인프라에 대한 매출이 절반,솔루션이 절반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LG유플러스는 2027년 경기 파주에 세 번째 AIDC를 완성하는 등 인프라 영역에서 기술 고도화를 추진한다.또 국내 반도체 설계 회사‘딥엑스’와 함께 익시젠을 접목한 AI 반도체를 연내 선보일 계획이다.이 AI반도체는 향후 통신장비를 비롯해 고객컨텍센터(AICC),로봇,모빌리티 등 LG유플러스의 자체 사업에 도입된다.또 LG유플러스는 익시젠을 활용해 통신뿐만 아니라 금융,교육 등 산업 영역의 특화 sLLM을 고도화해 고객사에 제공할 계획이다.

전병기 AI데이터 기술그룹장은 “(통신 특화 모델을 만든) 경험과 노하우가 담긴 도메인 특화 AI 학습 레시피로 기업 고객분들의 니즈에 최적화된 특화 모델을 만들어낼 수 있는 기술을 이미 확보했다”면서 “앞으로 금융,월드z제조,월드z교육,보안 등 도메인 확장을 빠르게 진행할 수 있는 준비가 되었다”고 말했다.

월드코인 시세

:그러나 생전 가입했던 5곳의 보험사들은 ‘고의로 자신을 해친 경우에는 보험금을 지급하지 않는다’는 약관의 면책 조항을 들어 보험금 지급을 거부했다.

월드z,과기정통부는 디지털플랫폼 자율규제 연구반을 구성해 연구를 하고 온라인플랫폼 자율규제 방안을 담은 전기통신사업법 개정안을 지난해 11월 정부입법 형태로 발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