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아시아 챔피언스리그 16강 일정

레알 마드리드 - 프리미어리그 총 라운드 - ID=2024-12-16%2Fyyijxg.html

NO.1: 레알 마드리드 cf

NO.2: 레알 마드리드 대 바르셀로나

NO.3: 레알 마드리드 대 fc 바르셀로나 라인업

NO.4: 레알 마드리드 대 fc 바르셀로나 통계

NO.5: 레알 마드리드 유니폼

NO.6: 레알 마드리드 대 도르트문트 라인업

NO.7: 레알 마드리드 대 비야레알 라인업

NO.8: 레알 마드리드 대 fc 바르셀로나 타임라인

NO.9: 레알 마드리드 갤러리

NO.10: 레알 마드리드 대 오사수나 라인업

18일 미국 뉴욕 '글로벌 스틸 다이내믹스 포럼' 기조연설
"이차전지소재 분야,신규 투자 기회 지속 발굴할 것"

장인화 포스코그룹 회장이 18일 미국 뉴욕에서 개최된 '글로벌 스틸 다이내믹스 포럼'에서 기조연설을 하고 있다.사진제공=포스코그
장인화 포스코그룹 회장이 18일 미국 뉴욕에서 개최된 '글로벌 스틸 다이내믹스 포럼'에서 기조연설을 하고 있다.사진제공=포스코그
[서울경제]

장인화 포스코그룹 회장이 18일(현지시간) "자동차 시장은 결국 전기차로 전환될 것"이라며 "'캐즘'(Chasm·일시적 수요 정체)의 시기를 내실을 다지기 위한 기회로 삼아 신규 투자 기회를 지속 발굴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장 회장은 이날 미국 뉴욕에서 개최된 '글로벌 스틸 다이내믹스 포럼'에 참석해 전기차 시장 전망에 대한 필립 엥글린 '월드 스틸 다이내믹스(WSD) 회장의 질문에 이같이 답했다.전기차 시장이 최근 성장세가 둔화되고 있지만,결국 성장률을 회복할 것이란 관측을 내놓은 것이다.

장 회장은 '초격차 미래 경쟁력을 향한 혁신'을 주제로 한 기조연설에서도 “리튬·니켈 등 원료 경쟁력를 확보하는 한편 양·음극재,레알 마드리드차세대 배터리 소재기술 개발까지 '풀 밸류체인'을 조기에 완성하기 위해 흔들림 없는 투자를 지속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철강 분야에선 수소환원제철 기술인 'HyREX' 상용화를 통해 저탄소 설비 체제를 완성해 2050년 탄소중립을 실현하겠다고 강조했다.'HyREX'는 석탄 대신 그린수소를 환원제로 사용해 탄소 배출을 획기적으로 줄인 수소환원제철법이다.포스코는 이같은 기술을 통해 원가 경쟁력 확보하고 고위험·고강도 작업을 AI·로봇으로 대체함으로써 안전한 작업 환경 구축을 강화할 계획이다.

장회장은 "포스코그룹은 친환경 미래 사회 구현을 위한 혁신적 소재로 업을 확장하고 한계를 뛰어넘는 도전 정신으로 초일류 미래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장 회장은 사람,레알 마드리드인공지능(AI),로봇간 협업을 통한 지능형 자율 제조 프로세스인‘인텔리전트 팩토리’도 소개했다.포스코그룹은 녹색 전환(GX)과 디지털 전환(DX) 기술을 통해 원가 경쟁력 확보하고 고위험·고강도 작업을 AI·로봇으로 대체함으로써 안전한 작업 환경 구축에 힘을 쏟고 있다.

1986년 시작된 글로벌 스틸 다이내믹스 포럼은 세계적인 철강 전문 분석기관인 WSD가 개최한다.미주 지역에서 열리는 최대 규모의 글로벌 철강 콘퍼런스로 세계 주요 철강사 설비·엔지니어링,금융기관 등이 참여하고 있다.

레알 마드리드 대 fc 바르셀로나 라인업

:도널드슨은 "지금 당장 부자가 아니라는 뜻"이라며 "현재 무엇을 만들든 다시 투자를 하기 때문에 막대한 돈이 들어간다"고 했다.

레알 마드리드,그런데 이런 꼬드김에 넘어가 돈을 주고 서비스에 가입했다가 피해를 보는 경우가 속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