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도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체크카드 이어 신용카드도 출시
해외 모든 가맹점 일시불 0.5% 적립 혜택
[헤럴드경제=문혜현 기자] 신한카드는 해외 여행과 관련한 프리미엄 서비스에 더해 일상 생활에서 이용할 때도 최대 2%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SOL트래블 신용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체크카드에 이어 다양한 혜택을 강화한 신용카드도 출시해 여행 이후에도 고객에게 선택 받는‘원픽(One pick)’카드로 거듭나겠다는 계획이다.
먼저‘SOL트래블 신용카드’는 해외 모든 가맹점에서 일시불 이용금액의 0.5%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준다.전월 이용 실적과 관계 없이 서비스가 제공되며,fc 도쿄월 최대 5만 포인트까지 적립 가능하다.
아울러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한 금액의 0.5%를 마이신한포인트로 기본 적립해주고,fc 도쿄▷여행(항공·호텔) ▷교통(철도·택시) ▷쇼핑(면세점·아울렛) ▷맛집(주중 배달앱·주말 음식점 업종) ▷운동(스포츠센터 업종·실내외 골프장 업종) 영역에서는 1.5%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추가 적립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기본 적립은 전월 이용금액 상관없이 제공되며,fc 도쿄추가 적립은 전월 국내 이용금액 40만원 이상일 경우 제공된다.적립 포인트는 기본 적립과 추가 적립을 합산해 월 5만 포인트까지 적립된다.
또한‘SOL트래블 신용카드’는 전월 국내 이용금액 40만원 이상을 충족하면,전 세계 1200여개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를 상·하반기 구분없이 연간 3회 이용할 수 있다.SOL트래블 외화 계좌를 통해 ▷환율 100% 우대 ▷해외 이용 및 해외 ATM 인출 수수료 면제를 한도와 횟수 제한없이 제공한다.또한 마스터카드 트래블 리워드(25개국 400여개 가맹점에서 캐시백 최대 10%) 혜택과 함께 환전 후 외화 계좌에 보유하고 있는 미달러(USD)와 유로(EUR)에 대해서 각각 연 2%,fc 도쿄연 1.5%의 특별 금리도 적용된다.
‘SOL트래블 신용카드’는 신한은행의 모바일 앱‘SOL뱅크’또는‘슈퍼SOL’및 신한은행 영업점에서 전용 외화 계좌 개설과 함께 간편하게 만들 수 있으며,fc 도쿄서비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 SOL페이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해외 여행을 할때 뿐만 아니라 여행 후에도 고객들에게 선택 받을 수 있도록 국내 이용 혜택을 강화한‘SOL트래블 신용카드’를 출시했다”면서 “향후 트래블 카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하는 만큼 고객들의 많은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fc 도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fc 도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B 씨는 A 씨를 바닥에 쓰러뜨린 뒤 팔꿈치 등으로 A 씨의 얼굴을 때렸다.
fc 도쿄,서울 광진구 자양동 ‘더클래식500’은 보증금이 9억원, 월 임대료가 500만원에 달하는데도 최소 2년 이상 대기해야 입주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