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마 대 사수올로
NO.2: as 로마 대 사수올로 라인업
NO.3: as 로마 대 사수올로 순위
NO.4: as 로마 대 사수올로 통계
NO.5: as 로마 대 사수올로 타임라인
NO.6: as 로마 대 사수올로 경기
▲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가 최근 북한과 러시아의 군사 협력 심화에 대응해 나토와 관계를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기시다 총리는 미국 워싱턴DC에서 열리는 나토 정상회의에 참석하기에 앞서 로이터통신과 서면 인터뷰를 가졌습니다.
인터뷰에서 기시다 총리는 "유럽·대서양과 인도·태평양은 떼어놓을 수 없고,로마 대 사수올로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과 러시아와 북한의 군사 협력 강화는 이를 강하게 상기해준다"면서 "일본은 나토 및 나토 파트너국과 협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기시다 총리는 "일본과 인도·태평양 파트너국들은 이런 관점에서 나토 동맹국들을 위해 더 큰 역할을 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9일(현지시간)부터 11일까지 열리는 나토 정상회의에는 나토의 인도·태평양 4개국 파트너(IP4)인 한국과 일본,로마 대 사수올로호주,로마 대 사수올로뉴질랜드 정상도 초청받았습니다.
기시다 총리는 오늘 우크라이나에서 일어나는 일이 내일 동아시아에서 발생할 수 있다고 경고하면서 세계는 몇몇 국가가 국제질서를 교란하는 것을 허용해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습니다.
일본은 북한의 핵과 미사일 개발,로마 대 사수올로중국의 해양 진출과 남중국해 문제,로마 대 사수올로중국과 타이완의 충돌 가능성 등을 자국 안보 위기로 보고 경계하고 있습니다.
기시다 총리는 이 인터뷰에서 중국을 직접 거론하지 않았지만,로마 대 사수올로우크라이나전에서 중국 역할에 대해 우려를 표시했습니다.
그는 "몇몇 국가는 러시아에 민군 겸용 물품을 제공한 것으로 추정된다"면서 "이는 우크라이나전에서 러시아에 생명선이 되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서방은 우크라이나전에서 중국이 드론과 기계류 등의 수출을 통해 사실상 러시아를 지원하고 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중국은 그러나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양측에 모두 무기를 제공하고 있지 않다며 서방 주장을 반박하고 있습니다.
기시다 총리는 이번 나토 정상회의에 대해 "일본과 미국,그리고 다른 나토 동맹국이 국제질서에 대한 계속되는 도전에 맞서고 세계 평화와 번영을 형성한 가치와 원칙을 재확인하는 데 대단히 중요한 기회"라고 강조했습니다.
(사진=연합뉴스)
as 로마 대 사수올로 순위
:권익위, 지자체와 협력해 저소득층 의료비 지원국민권익위가 지방자치단체와 함께 수술비가 없는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긴급 의료비 등을 지원했습니다.
로마 대 사수올로,대북제재위 작년 하반기 전문가 패널 보고서"한반도 긴장 고조…핵시설서 움직임 계속돼""세계 최대 도둑"…IT노동자도 수천억원 수입 [블라디보스토크(러시아)=뉴시스]유엔 대북제재위원회는 20일(현지시각) 공개한 전문가 패널 보고서에서 "조사 기간인 2023년 7월부터 2024년 1월까지 한반도의 군사적, 정치적 긴장은 더욱 고조됐다"며 "북한은 계속 안보리 제재를 위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