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상암 월드컵 경기장 홈플러스
파주시에 도입되는 위블 비즈 차량은 니로EV 10대다.평일 업무 시간에는 파주시청 공무원들이 업무용으로 사용하고 야간 및 주말에는 지역 주민과 지자체 소속 공무원이 비용을 지불하고 사용할 수 있는 공유 차량이다.
위블 비즈는 기업이나 기관이 정해진 업무 시간 전기차를 구독해 평일에는 업무용으로 사용하고,그외 시간에는 개인이 출퇴근 혹은 주말 레저용으로 차량을 이용하는 방식이다.경제적이고 편리하게 전기차를 이용할 수 있어 경기도 광명시와 화성시,경상남도 등 다양한 지자체에서 활용 중이다.
기아는 파주시 위블 비즈 신규 운영으로 전기차 보급이 확대되며 탄소 배출저감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아울러 자가용 운행 감소와 주차 공간 최적화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중장기적으로 위블 비즈를 전국 단위로 확대하는 것이 기아의 목표다.
상암 월드컵 경기장 홈플러스
:롯데쇼핑 백화점사업부는 임신 전 기간 근로시간 단축제와 함께 예비아빠에게 ‘초음파 유급 휴가’를 3일 제공한다.
상암 월드컵 경기장 홈플러스,어도비의 디지털 익스피리언스 비즈니스 담당 사장 아닐 차크라바시(Anil Chakravarthy)는 "새로운 디지털 네이티브 항공사인 리야드항공은 항공 여행자들에게 개인화된 디지털 경험을 실시간으로 제공함에 있어 가능한 것의 경계를 허물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서 "익스피리언스 클라우드 그리고 생성형 AI의 힘과 결합한 이 항공사의 비전은 여행 산업과 그 너머의 분야에서 완전히 새로운 디지털 경험 기준을 세우겠다고 약속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