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olimpico
NO.2: olympic
NO.3: olimpica medellin
NO.4: olimpica stereo cali
NO.5: olimpica stereo
NO.6: olimpica
NO.7: olympic national park
NO.8: olimpica stereo armenia
NO.9: olimpica stereo pereira
NO.10: olimpica stereo barranquilla
검찰이 '경기도 법인카드 유용 의혹'과 관련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전 대표 부부에게 출석조사를 통보했다.
7일 대검찰청에 따르면 수원지검 공공수사부(부장검사 허훈)는 지난 4일 이 전 대표 측에 업무상 배임 등 혐의의 피의자 신분으로 출석해 조사받을 것을 통보했다.
검찰은 소환일을 정하지는 않고 추후 일정을 협의하기로 한 것으로 전해졌다.
수원지검은 이와 관련,olimpic"형사소송법에 근거한 통사의 수사 절차"라며 "고발된 혐의 사실에 관해 당사자의 진술을 듣고 소명할 기회를 주는 차원이고 검찰은 증거와 법리에 따라 사건을 처분할 것"이라고 밝혔다.
검찰은 그동안 이 전 대표의 경기도지사 시절 경기도 예산 사적 사용 혐의 등 고발 사건과 관련해 최근까지 사건 관계인을 조사하는 등 수사를 진행해왔다.
경기도 법인카드 유용 의혹은 2018~2019년 당시 경기도지사였던 이 전 대표와 배우자 김혜경씨가 당시 도청 별정직 5급 공무원인 배모씨 등에게 개인 음식값 등을 경기도 법인카드로 결제하도록 하는 방식으로 경기도 예산을 사적으로 유용했다는 의혹이다.배 씨는 이 의혹과 관련한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기소돼 징역 10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민주당 검찰독재정치탄압대책위원회는 이날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 전 대표 부부 소환 통보와 관련,olimpic"순직해병 특검법이 처리되고 비위검사 탄핵이 거론되는 시점에 검찰이 소환하겠다고 한 것은 정권에 대한 국민 분노와 '검찰 리스크'를 동시에 덮기 위한 '국면전환 쇼'"라고 밝혔다.
olimpico
:또 다른 누리꾼도 "아이 보는 앞에서 큰 소리로 싸우고 폭행하고, 참 좋은 꼴 보여준다"라고 지적했다.
olimpic,109 법안'은 금융기관 등의 크립토 자산 보유 및 거래에 큰 부담이 되는 '수탁의무 회계지침(SAB121)'을 무효화하는 내용으로, 지난 8일 찬성 228 대 반대 182로 하원을 통과한 데 이어 16일 상원도 찬성 60 대 38로 통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