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도안 리쓰 통계
▲서울고법 "최태원 이혼소송 판결문 수정,도안 리쓰 통계재산분할 비율 영향 없어"
최태원 SK그룹 회장과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의 이혼 소송 항소심 재판부가 18일 판결문 일부 수정이 있었더라도 재산분할의 비율과 대상에 영향을 미칠 수 없다고 밝혔다.
18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고법 가사2부(김시철 김옥곤 이동현 부장판사)는 이날 '17일자 판결경정에 관하여'라는 제목의 설명자료를 내고 이같이 밝혔다.
재판부는 "판결문 수정은 최 회장 명의 재산형성에 함께 기여한 원고 부친·원고로 이어지는 계속적인 경영활동에 관한 '중간단계'의 사실관계에 관하여 발생한 계산오류 등을 수정하는 것"이라며 "최종적인 재산분할 기준시점인 올해 4월 16일 기준 SK주식의 가격인 16만원이나 구체적인 재산 분할 비율 등에 실질적인 영향을 미칠 수 없다"고 지적했다.
▲눈물 흘린 박세리 “아버지와 의견 달랐다,도안 리쓰 통계오랜 기간 소통 단절”
‘골프 전설’박세리가 아버지 박준철 씨의 사문서위조 혐의에 대해 직접 입장을 밝혔다.
박세리는 18일 오후 3시 서울 강남구 스페이스쉐어 삼성코엑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최근 진행되고 있는 부친과의 법정분쟁 논란에 대해 심경을 전했다.
박세리재단은 지난해 9월 박세리 부친 박준철 씨를 사문서위조 혐의로 대전 유성경찰서에 고소했다.경찰은 최근 기소 의견으로 해당 사건을 검찰에 송치한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아버지와의 불미스러운 사태가 터진 과정에서 대전 자택이 경매에 넘어갔다는 등 추측성 보도도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박세리는 “기쁜 소식을 가지고 인사를 드렸어야 되는데 그러지 못해 죄송하다”며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사실도 있고 그렇지 못한 것도 있어 직접 짚고 넘어가야 할 것 같아 얘기하고자 나왔다”고 기자회견 개최 배경을 설명했다.
▲의사협회 "황보라,도안 리쓰 통계의료파업에 무통주사 못 맞아…말도 안돼"
대한의사협회(의협)가 의료계 파업으로 분만 시 무통 주사를 맞지 못했다는 배우 황보라의 주장에 "말이 안된다"며 반박했다.
의협은 18일 입장문을 내고 "최근 배우 황보라 씨가 모 유튜브 제왕절개 후기 게시를 통해 '의료파업 때문에 무통주사를 못했다'는 주장을 했다"며 "다수의 언론이 유튜브 내용을 인용해 보도한 부분에 대해 심각한 유감을 표함과 동시에 정정보도를 요청한다"고 밝혔다.
의협은 황씨의 주장이 논리적으로 잘못됐다고 주장했다.의협은 "황씨가 제왕절개로 분만한 지난 5월 의사 파업은 없었기 때문에,도안 리쓰 통계의사 파업 때문에 무통주사를 맞지 못했다는 것은 명백히 잘못된 보도"라며 "무통주사와 페인버스터는 제왕절개 수술 중에 시행하는 시술로,도안 리쓰 통계황씨가 수술 후에 의사가 없어서 무통주사를 맞지 못했다고 주장하는 것도 논리적으로 말이 안 되는 주장"이라고 강조했다.
도안 리쓰 통계
:양품 생산이 가능한 적확한 공정 레시피를 찾아내기까지, 수차례의 시뮬레이션 및 테스트 생산을 반복한다.
도안 리쓰 통계,김정은 당국은 장마당 등을 통해 한국 드라마 등 외부 정보가 급속도로 확산하자 2020년 12월 유포자에 대한 사형 등 처벌을 크게 강화한 반동사상문화배격법을 제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