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러시아 월드컵 토너먼트 대진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인구 30만의 섬나라에 대통령궁 재정부 등 건물 선물
통가,2018 러시아 월드컵 토너먼트 대진표솔로몬제도 등과 함께 '빚 수렁'에 빠지게 했다는 비판도
[서울=뉴시스] 구자룡 기자 = 중국은 남태평양의 섬나라 바누아투에 대통령궁과 재정부 건물 등을 선물한다고 싱가포르 스트레이트타임즈가 2일 AFP 통신을 인용해 보도했다.
이날 샤를로트 살와이 바누아투 총리는 '중국 원조' 안내판앞에서 새 대통령궁의 개장을 발표했다.중국측 인사로부터 대형 황금 열쇠도 받았다.열쇠에도 영문으로 '중국 원조'가 새겨졌다.
현지 중국 대사관은 2일 선물에는 대통령궁과 재정부 건물 건축과 함께 외교부 건물 보수도 포함되어 있다고 밝혔다.
호주 로위연구소는 인구가 30만명이 채 되지 않는 국가의 원조를 위해 중국이 2100만달러(약 289억 원) 이상의 건설비를 지출한 것으로 추산했다.
중국 대사관은 이 프로젝트가 바누아투에게 "또 하나의 랜드마크 건물"을 선물하는 것으로 양국 관계의 전환점을 상징한다고 밝혔다.
로위연구소에 따르면 바누아투는 중국에 부채가 많아 외부 부채의 40%가 중국 수출입은행에 지고 있다.
중국은 열도 전역의 주요 인프라 업그레이드에 막대한 자금을 지원해 왔으며,2018 러시아 월드컵 토너먼트 대진표이는 중국과 서방 경쟁자들 간의 치열한 영향력 다툼의 일부라고 신문은 전했다.
바누아투 주재 베이징 대사인 리밍강은 "중국은 실용적인 협력을 강화할 준비와 의지가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일부에서는 바누아투를 비롯한 태평양의 통가나 솔로몬 제도 등 소국들이 중국의 '부채 함정 외교'에 점점 더 취약해지고 있다는 지적도 나온다고 신문은 전했다.
2018 러시아 월드컵 토너먼트 대진표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2018 러시아 월드컵 토너먼트 대진표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최근 비명계로 알려진 박용진·윤영찬 의원이 현역 평가 하위 10%, 송갑석 의원이 하위 20%를 받은 데 대해서는 "저희 당은 공천이 상당히 시스템으로 돼 있다"며 "8년 전에는 무조건 하위 20%는 컷오프시켰지만, 21대 4년 전부터는 10%에 30포인트 감점, 20%에 20포인트 감점 이런 제도와 틀을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2018 러시아 월드컵 토너먼트 대진표,KB국민·신한·하나·우리은행의 지난달 29일 기준 주택담보대출 혼합형(고정) 금리(은행채 5년물 기준)는 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