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몬스터 헌터 월드 슬롯

수원삼성 강원

NO.1: 수원삼성 강원

NO.2: 수원삼성 강원fc

NO.3: 수원삼성 강원 중계

NO.4: 수원삼성 강원 예매

NO.5: 수원삼성 대 강원

안드레이 루덴코 러시아 외교부 차관이 우리 측에 “북러 조약은 한국을 겨냥한 것이 아니며,오직 침략이 발생한 경우만을 상정한 방어적 성격의 것”이라고 설명했다고 외교부가 밝혔습니다.

외교부는 오늘(27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도훈 주러시아 대사가 현지시각 26일 오전 안드레이 루덴코 러시아 외교부 아시아태평양차관을 면담하고,최근 푸틴 대통령의 방북과‘포괄적인 전략적 동반자 관계 조약’에 대한 러시아 측 입장을 청취하였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외교부는 먼저 이 대사가 면담에서 러시아와 북한의 조약에 대한 우리의 엄중한 우려를 표명했고,북한의 군사력 증강에 도움을 주는 어떠한 협력도 우리의 안보를 심각하게 위협하는 행위임을 강조했다고 전했습니다.

이에 대해 루덴코 차관은 최근 북러 협력은 한국을 겨냥한 것이 아니며,조약은 오직 침략이 발생한 경우만을 상정한 방어적 성격의 것이라고 설명했다고 외교부는 밝혔습니다.

외교부는 “양측은 이번 방북 결과 및 동 조약과 관련하여 금일 면담을 기초로 필요한 대화를 지속해 나가기로 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 같은 외교부의 설명은 앞서 발표한 러시아의 보도자료와는 내용이 크게 다릅니다.

러시아는 앞서 보도자료를 내 면담 사실을 공개하고,루덴코 차관이 면담에서 한국 고위급 인사들의 용납할 수 없는 반러시아 발언을 허용할 수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고 전했습니다.

또 루덴코 차관이 한국 당국이 한반도 상황의 고조를 촉발하는 본질적인 대결 노선을 재검토하고,수원삼성 강원동북아의 평화와 안정을 보장하며 효과적인 화해의 길을 찾는 길을 택할 것을 촉구했다고 밝혔습니다.

[사진 출처 : 타스=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수원삼성 강원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수원삼성 강원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수원삼성 강원fc

:xAI를 설립해 인공지능 ‘그록’을 내놓은 머스크가 이길 가능성이 거의 없어 ‘여우의 신포도’와 같은 소송을 제기한 것을 두고, AI의 미래에 대한 창업자들의 불화가 확대됐다는 분석이 나온다.

수원삼성 강원,야놀자 글로벌 솔루션 사업의 특징은 먼저 세계 각지에 거점을 구축해 24시간 대응이 가능한 연구개발(R&D), 영업 및 CS 망을 확보하고 있다는 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