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에볼루션 데모
NO.2: 에볼루션 데모 모드
NO.3: 에볼루션 데빌 데모
NO.4: 데모닉 에볼루션 웹툰
NO.5: 데모닉 에볼루션
시 주석,에볼루션 데모제24차 상하이협력기구 정상회의 참석차 출국
푸틴 5월 방중에 이어 다시 중·러 정상 만남 예정
2일 중국 관영 신화통신에 따르면 시 주석은 오는 3∼4일 카자흐스탄 아스타나에서 열리는 제24차 상하이협력기구(SCO) 정상회의 참석을 위해 이날 전용기를 타고 베이징에서 출발해 현지에 도착했다.
이날 시 주석이 아스타나에 도착할 당시 카자흐스탄 측은 전투기를 띄워 전용기를 호위했다고 통신은 전했다.현지 언론매체들은 이날 '중국과 카자흐스탄 관계의 새로운 장을 계속 써나가자'라는 내용의 시 주석의 기고문을 보도하면서 분위기를 띄웠다.
베이징에 본부를 두고 있는 SCO는 중국과 러시아가 주도하는 정치·경제·안보 협의체다.2001년 중국,에볼루션 데모러시아,카자흐스탄,에볼루션 데모키르기스스탄,에볼루션 데모타지키스탄,우즈베키스탄 등 6개국으로 출범했다가 인도,파키스탄,에볼루션 데모이란 등 반서방 성향의 국가들이 참여해 9개국이 정회원국으로 활동 중이다.
대부분 구성원이 중·러에 친화적인 국가들이어서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를 견제하는 세력으로도 평가된다.
이번 SCO 참석을 계기로 시 주석은 한 달 반 만에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만남을 갖게 됐다.양 정상은 푸틴 대통령의 방중 때인 지난 5월 16일 베이징에서 정상회담을 가진 바 있다.
특히 최근 푸틴 대통령의 방북과 맞물려 북·러 밀착에 대한 주변국의 우려가 커지고 있는 상황이어서 이번 만남에서 중·러 양국 정상의 대화 내용에도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시 주석은 이번 정상회의 참석과 함께 2∼6일 카자흐스탄과 타지키스탄 국빈방문도 진행할 예정이다.
시 주석은 이날부터 4일까지 카심-조마르트 토카예프 카자흐스탄 대통령의 초청으로 국빈방문을 진행한 뒤 이어 에모말리 라흐몬 타지키스탄 대통령의 초청으로 타지키스탄 국빈방문 일정을 이어간다.
마오닝 중국 외교부 대변인은 전날 정례브리핑에서 "곧 열리는 아스타나 정상회의는 올해 SCO의 틀 안에서 가장 중요한 활동"이라며 "회의기간 동안 시 주석은 새로운 정세에서 각 분야의 협력을 심화하고 중요한 국제·지역 현안에 대해 참가국 지도자들과 심도 있는 의견을 교환하고 SCO의 다음 단계의 발전을 위한 계획과 방침을 내놓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 "시 주석의 카자흐스탄 방문은 이번이 다섯 번째"라며 "이번 방문은 중국과 카자흐스탄 관계의 질적 향상을 더욱 촉진하고 양국 간 고품질 공동 건설을 위한 '일대일로(一帶一路)' 협력의 의미를 풍부하게 하며 양국 인민의 복지를 더욱 증진시킬 것"이라고 기대했다.
마오 대변인은 타지키스탄 국빈방문의 경우 5년 만에 이뤄진다는 점을 밝히면서 "이번 방문을 계기로 정치적 신뢰를 더욱 공고히 하고 고품질 '일대일로' 공동 건설 협력을 심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방문에는 중국 내 권력 서열 5위이자 안보라인 수장인 차이치 중국공산당 정치국 상무위원 겸 중앙서기처 서기와 왕이 공산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위원 겸 외교부장이 수행한다.
데모닉 에볼루션 웹툰
:황병우 대구은행장은 “시중은행 전환 및 사명변경을 기념해 고객에게 혜택과 놀라움을 줄 수 있는 방안을 다방면으로 고심하던 중 본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해외간편결제 100% 환율우대, 결제 수수료 면제, 경품 룰렛 이벤트, 비대면 신용대출 금리 0.
에볼루션 데모,교감은 또 “A군이 전학을 온 이후로 거의 매일 이런 일이 발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