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순토5피크
12명 승선한 '2016시내산호' 위치 신호 소실 [서울=뉴시스] 배훈식 기자 =한덕수 국무총리는 25일 제주도 해역에서 어선이 실종됐다는 보고를 받고 "최우선적으로 인명 구조에 최선을 다하라"고 긴급 지시했다.사진은 지난 4일 서울 종로구 정부 서울청사에서 열린 국무회의를 진행 중인 한 총리의 모습.2024.06.25.
[서울=뉴시스] 양소리 기자 = 한덕수 국무총리는 25일 제주도 해역에서 어선이 실종됐다는 보고를 받고 "최우선적으로 인명 구조에 최선을 다하라"고 긴급 지시했다.
한 총리는 이날 12명이 승선한 어선 '2016시내산호'의 위치 신호가 가파도 해역에서 소실됐다는 보고를 받았다.
한 총리는 해양경찰청에 "해경함정과 사고해역 주변 운항 중인 어선·상선 등 가용 장비·인력을 총동원해 최우선적으로 인명 구조에 최선을 다하라"고 주문했다.
이어 행정안전부,순토5피크해수부,국방부,제주도,순토5피크전라남도에 "해상 수색구조에 동원 가능한 인력과 장비를 적극 지원하라"고 당부했다.
한 총리는 수색·구조 과정에서 구조대의 안전에도 만전을 기하라고 덧붙였다.
순토5피크
:사진=연합뉴스3일 증시에서 코스피지수가 1.
순토5피크,공경철 엔젤로보틱스 대표는 앞서 지디넷코리아와의 인터뷰에서 “끊임없는 연구·개발 투자를 통해 로봇 기술과 상용화의 글로벌 표준이 되는 기업으로 성장시키고자 한다”고 포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