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포커 책
NO.2: 포커 책 pdf
NO.3: 포커 책상
NO.4: 포커 상어 책
NO.5: 포커 고수 상어 책
NO.6: 포커 상어 책 pdf
NO.7: 포커 고수 책 추천
NO.8: 포커 관련 책
NO.9: 포커페이스 책
메타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스레드(Threads)'가 서비스 개시 1년여 만에 1억7500만명 이상의 월간활성이용자수(MAU)를 확보했다.
마크 저커버그 메타 CEO(최고경영자)는 3일(미국시간) 자신의 스레드 계정에 글을 올려 "이제 스레드의 MAU가 1억7500만명을 넘겼다"며 "대단한 한 해"라고 밝혔다.MAU는 한 달간 1차례 이상 서비스에 접속한 이용자 수를 말한다.
스레드는 지난해 7월5일 텍스트 기반 SNS로 출시돼 약 일주일 만에 가입자 1억명을 확보했다.이 서비스는 사용자 계정을 인스타그램과 연동하는 기능을 갖춰 인기를 끌었고,포커 책일부 X(옛 트위터) 이용자들이 이주한 데 따른 반사효과를 누리기도 했다.X가 지난해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최고경영자)에게 인수된 뒤 운영정책을 대거 변경해 이용자들의 반발을 산 데 따른 여파다.
스레드의 인기는 출시 초기 반짝 인기를 끈 후 시들해졌다가 지난해 말부터 잇따른 업데이트로 다시 활성화하는 추세다.지난 4월 스레드가 밝힌 MAU는 1억5000만명을 넘겼다.다만 일각에선 스레드의 MAU가 제한적인 정보에 불과하다는 지적도 나온다.시장조사기관 센서타워에 따르면 지난달 스레드 이용자들은 하루 평균 3차례 서비스에 접속해 7분을 보내는 데 그쳤고,포커 책이는 지난해 7월보다 각각 79%·65% 감소한 수치다.
메타는 현재 광고 없이 스레드를 운영하고 있어 수익모델이 불투명한 실정이다.하지만 저커버그 CEO는 올 2월 실적발표에서 스레드에 대해 "수년 내 사용자 수가 10억명에 도달할 것"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포커 책상
:홍콩=AFP 연합뉴스중국은 톈안먼 시위 희생자를 추도해온 홍콩의 입에도 재갈을 물렸다.
포커 책,[세종=뉴시스]손차민 여동준 기자 = 지난달 수출이 2개월 연속 두 자릿수 증가율로 상승하며 8개월째 플러스(+)를 이어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