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e l o

한국 콜롬비아 다시보기

한국 콜롬비아 다시보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여교사 3명과 학생 1명이 제지…교사 1명 휴가 신청

ⓒ News1 DB
ⓒ News1 DB

(광주=뉴스1) 서충섭 기자 = 광주의 한 중학교에서 수업을 듣기 싫다며 학생이 흉기난동을 벌이면서 여교사와 학생들이 몸싸움 끝에 제지했다.

1일 광주시교육청 등에 따르면 지난달 27일 오후 3시쯤 광주 북구 한 중학교에서 3학년 학생 A군(15)이 집에 가겠다며 복도에서 커터칼을 들고 소리를 지르며 난동을 피웠다.

흉기를 든 A군의 난동은 3분간 이어졌다.주변에서 A군을 말리던 여교사 3명과 학생 1명이 달려들어 몸싸움을 벌이면서 제지됐다.

이후 당시 상황을 전해 들은 일부 학부모가 경찰에 신고했다.광주 북부경찰은 학교측에 사고 경위를 파악하고 있으나 피해 교사가 학생 처벌을 원치 않아 수사 의뢰가 접수될 경우 수사에 착수할 방침이다.

평소 오후에 조퇴를 해 왔던 A군은 이날 한 교사가 귀가하는 이유를 묻자 이같은 일을 벌인 것으로 전해졌다.

A군을 제지했던 여교사 3명 중 1명은 불안을 호소하며 교권보호 조치에 따른 특별휴가를 신청했다.

광주시교육청은 20일 이내에 교권보호위원회를 열고 해당 사안의 교권 침해 여부 등을 조사할 방침이다.

한국 콜롬비아 다시보기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한국 콜롬비아 다시보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Ten of the 11 primary S&P 500 sectors ended in green, with energy and utilities leading the gainers by going up 1.

한국 콜롬비아 다시보기,박병국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중국 바이오기업 규제가 본격화하면 중국 바이오의약품 CDMO가 타격을 받을 것이다"며 "삼성바이오로직스 등 국내 기업들은 중국 물량을 가져와 수혜를 볼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