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3 카드 포커
NO.2: 포커 같은 카드 3 개
"김 여사 추가 금품수수와 청탁 실행혐의 조사해야"
종결처리 앞장선 유철환 위원장 등 기피신청 접수
참여연대 "재신고 사건의 처리 과정에서 손 뗴야"
참여연대는 4일 서울 종로구 권익위 정부합동민원센터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종결처리는 도저히 납득할 수 없다.국민 상식에 반하는 것"이라며 "김 여사의 추가 금품수수와 구체적 청탁 실행 혐의를 조사해야 한다"고 밝혔다.
참여연대는 "지난해 김 여사가 명품 가방을 받는 영상이 공개된 이후,금품 제공자인 최재영 목사는 '김 여사에게 건넨 금품들이 더 있고,구체적 청탁이 실행되기도 했다'고 주장하고 있다"며 "신고 이후 최 목사가 김 여사에게 건넸다고 추가로 폭로한 금품들과 청탁 내용을 비롯해 새로운 증거와 합리적 사유를 담아 권익위에 다시 신고한다"고 덧붙였다.
'
또 참여연대는 청탁금지법 관련 법원 판례와 대통령기록물법과 공직자윤리법 등 관련 규정의 취지를 들면서 "김 여사가 공식적이지도,공개적이지도 않은 방식으로 받은 금품은 '대통령선물'이 될 수 없다"고도 주장했다.
참여연대는 종결처리에 앞장선 유철환 위원장과 정승윤,3 카드 포커김태규,박종민 부위원장에 대해 기피신청도 접수했다.
참여연대는 "(이들은) 윤 대통령과의 사적 이해관계자에 해당하거나,공정한 직무수행을 저해할 우려가 있는데도 이해충돌방지법에 따라 신고,3 카드 포커회피하지 않았다"며 "재신고 사건의 처리 과정에서는 손을 떼야 한다"고 촉구했다.
앞서 권익위는 지난 10일 해당 신고사건에 대해 청탁금지법상 공직자 배우자에 대한 제재 규정이 없다는 점을 들어 종결 처리한 바 있다.업무일 기준 신고 116일만이었다.
포커 같은 카드 3 개
:송상락 광양만권경제청장은 “광양경제청의 20년간 성과를 기반으로 미래 발전을 선도하여 대한민국의 신성장 동력이 되고 지역발전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3 카드 포커,30~40대부터 종아리와 허벅지 근육을 관리하면, 중년과 노년에 큰 병 없이 보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