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슬랙 들여쓰기
NO.2: 슬랙 들여쓰기 단축키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주 3회 자신의 아이를 하원 시켜주는 도우미 공고글을 올리면서 24000원을 제시한 중학생 부모의 글이 눈총을 사고 있다.
1일 복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맘카페에서도 욕먹은 하원 도우미 구인글"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하원 도우미 선생님을 구한다"는 구인 글을 올린 A 씨는 'OO중학교'에 다니고 있는 자신의 아이를 하원 시간에 맞춰 데리러 갈 사람을 구한다고 밝혔다.
화,슬랙 들여쓰기수,슬랙 들여쓰기금요일 주 3회 근무할 수 있는 도우미를 찾고 있는 A 씨는 학교에서 집까지 10분 정도 거리를 이동할 수 있는 사람을 찾고 있었으며,건당 제시한 금액은 8000원이었다.
최저시급보다 못한 페이를 제시한 A 씨는 이에 더해 도우미 지원 근무 희망자의 필수 조건으로 '자차 보유자'라고 강조해 황당함을 더하고 있다.
해당글을 갈무리해 커뮤니티에 게재한 한 누리꾼은 "한 달에 6만 4000원 벌려고 자차 끌고 남의 집 아이를 기다려주고 데려다주고 할 사람이 있을지 모르겠다"며 의아해했다.
또 다른 누리꾼들도 "저 돈 벌겠다고 내 차를 몰고 주 3일 학교 앞에 남의 아이 데리러 갈 사람이 있기나 하겠나","양심이 없는 사람이다.저건 기름값도 안 나오겠다","힘든 육아의 가치를 스스로 깎아 먹는 꼴","택시비도 저거보다 더 나올 듯" 등 A 씨의 태도를 비판했다.
슬랙 들여쓰기 단축키
:민 대표는 이날 오전 강남구 본사에서 진행한 정기주주총회 인사말을 통해 "지난 10년간 해매다 업계 최초, 최고의 기록을 아로새기며 국가대표 편의점 CU로 성장했듯이, 올 한해도 위기 속에서 더 강한 BGF리테일을 증명해 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이같이 말했다.
슬랙 들여쓰기,9시간 이상 수면을 하는 경우 평소보다 1~2시간 일찍 기상해 수면시간을 적절하게 조절하는 것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