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경남개발공사
NO.2: 경남개발공사 채용
NO.3: 경남개발공사 사장
NO.4: 경남개발공사 연봉
NO.5: 경남개발공사 핸드볼
NO.6: 경남개발공사 현동
NO.7: 경남개발공사 로고
NO.8: 경남개발공사 ci
NO.9: 경남개발공사 블라인드
NO.10: 경남개발공사 조직도
성사 땐 클라우드 경쟁력 강화 기대…美 정부 반독점 규제가 변수구글 모회사 알파벳이 사이버 보안 스타트업 위즈를 인수하기 위한 협상을 진행하고 있다고 월스트리트저널이 14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인수금액은 약 230억 달러(약 31조6천710억원) 수준으로 예상된다고 외신들이 전했다.합병이 성사될 경우 알파벳 인수 합병 역사상 최대 규모다.
구글은 그동안 마이크로소프트 같은 경쟁사들에 비해 대형 인수 합병에 소극적인 편이었다.2012년 모토로라 모빌리티를 125억 달러에 인수한 것이 구글 역사상 최대 규모 합병이었다.
외신들은 합병 협상이 성사될 가능성이 많은 것으로 전망했다.미국 정부의 반독점 규제로 인해 협상이 결렬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는 것으로 내다봤다.현재 알파벳은 온라인 검색 시장에서 독점적 지위를 남용했다는 이유로 미국 법무부로부터 소송을 당해 판결 대기 중이다.
합병이 성사될 경우 위즈는 알파벳의 사이버 보안 사업에 합류하게 된다.위즈를 손에 넣을 경우 알파벳은 클라우드 컴퓨팅 분야에서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분석된다.알파벳은 2022년 보안기업 맨디언트를 인수하는 등 클라우드 서비스,경남개발공사사이버 보안 분야에 대한 투자를 늘려왔다.
월스트리트저널은 "클라우드 컴퓨팅은 중요한 성장 사업이지만 알파벳은 경쟁사에 뒤처져 있다"며 "이번 인수는 알파벳의 클라우드 컴퓨팅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보도했다.
위즈는 클라우드 컴퓨팅을 위한 보안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기업이다.2020년 1월 아사프 라포포트 최고경영자(CEO) 등이 설립했다.지난 5월 실리콘밸리 벤처캐피탈 앤드리슨 호로위츠,경남개발공사라이트스피드 벤처 파트너스 등의 투자를 유치하며 기업 가치 120달러를 기록했다.
경남개발공사 현동
:서방이 지원한 무기는 러시아 군사시설 공격에 쓸 수 없도록 한 것은 마치 한 팔을 뒤에 묶고 싸우라는 것이나 마찬가지라고 강조하고 있다.
경남개발공사,"언제부터 군이 군폭 가해자 심리상태에 그렇게 관심이 많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