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나 - ID=2024-12-16%2Fztzymm.html
NO.1: 두나무
NO.2: 두나미스 뜻
NO.3: 두나
NO.4: 두나 드라마
NO.5: 두나무 주가
NO.6: 두나 유모차
NO.7: 두나무 채용
NO.8: 두나미스 신학교
NO.9: 두남자 영화
NO.10: 두낫콜
AI가 가전제품에서도 중요한 기능으로 떠올랐다.LG전자는 AI 기능을 강화한 알파 11 프로세서를 탑재한 TV신제품을 선보였고,두나삼성전자는 AI 기능이 특징인 올인원 세탁건조기 라인업을 추가했다.
LG전자,24년형 LG 무선 올레드 TV 글로벌 출시.[ⓒLG전자] LG전자,'24년형 LG 무선 올레드 TV' 출시…"AI 강화한 알파11 프로세서 탑재"
LG전자(대표이사 조주완)가 한층 진화한 무선 전송 기술을 탑재한 '24년형 무선 올레드 TV'를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 지난달 30일 본격 출시했다.
LG전자가 지난해 세계 최초로 출시한 무선 올레드 TV는 TV 주변의 복잡한 연결선에 불편함을 느끼는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개발됐다.콘솔기기,셋톱박스 등 외부기기를 케이블이 아닌 무선 전송 솔루션으로 연결해 깔끔한 공간을 원하는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24년형 LG 무선 올레드 TV(M4)는 무선의 자유로움,더 강력한 무선 전송 솔루션과 AI 프로세서로 한층 몰입감 넘치는 시청경험을 제공한다는 것이 LG 측 설명이다.
먼저,신형 LG 무선 올레드 TV에는 지난해 모델 대비 더 발전된 무선 전송 기술이 적용됐다.4K 해상도 기준 최대 주사율(초당 화면으로 보여주는 이미지 개수)이 지난해 120Hz에서 올해 144Hz로 높아졌다1).TV 중 최초로 144Hz 가변 주사율 관련 엔비디아 지싱크 인증도 받았다.
이처럼 높은 주사율을 기반으로 무선 환경에서도 빠른 화면 전환이 중요한 스포츠 경기,슈팅 게임 등을 더욱 부드럽게 표현한다.
무선 전송에 60GHz 고대역 주파수를 사용해 6GHz 이하 대역폭을 주로 사용하는 일반 와이파이와 간섭이 일어나지 않아 안정적이다.또한 영상∙음향기술 전문브랜드 돌비의 영상기술 돌비비전과 음향기술 돌비애트모스를 모두 지원한다.
한편 LG전자는 올해 65형을 새로 추가해 97·83·77·65형 등 총 4종의 무선 올레드 TV를 출시한다.시장조사기관 옴디아에 따르면 지난해 글로벌 올레드 TV 판매량 중 65형 비중은 33.7%로 55형(35.9%)과 함께 가장 높았다.
AI 성능으로 화질과 음질을 발전시켰다.이번 제품에 적용된 알파11 프로세서는 4배 강력해진 AI 딥러닝 성능을 기반으로 픽셀 단위로 업스케일링 해 더욱 선명한 화질을 보여주는 한편,
두나TV 설치 공간과 콘텐츠 사운드를 분석해 최적화된 공간 사운드를 표현한다.
올해 무선 올레드 TV에 탑재되는 스마트 TV 플랫폼 '웹OS'도 AI를 기반으로 개인 맞춤형 경험을 강화했다.리모컨에 "내 계정에 로그인해 줘"라고 말하면 AI가 목소리를 인식,해당 계정으로 간편하게 로그인 돼 설정한 화질 모드와 자주 사용하는 콘텐츠로 구성된 홈 화면을 사용할 수 있다.
24년형 LG 무선 올레드 TV 97·83·77형 제품은 1일 국내를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순차 출시된다.65형 제품은 8월 초 국내 출시 예정이다.출하가는 국내 기준 539만원(65형)~4790만원(97형)이다.
7월 한 달간 LG전자 온라인브랜드샵(LGE.COM)에서 구매 인증한 고객에게는 최대 10만 멤버십 포인트를 제공하며,97형 구매 고객에게는 스탠바이미를 추가 증정한다.
박형세 LG전자 HE사업본부장은 "더 강력해진 무선 기술과 AI 성능을 기반으로 깔끔한 공간과 압도적인 시청경험 모두를 원하는 글로벌 고객에게 차원이 다른 감동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모델이 올인원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삼성전자] 삼성전자,'비스포크 AI 콤보' 신제품 출시…"기능과 용량은 유지,
두나가격↓"
삼성전자는 지난 1일 올인원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 신제품을 출시했다.
기존 비스포크 AI 콤보의 AI 기능과 세탁·건조 용량을 유지하면서 실용성이 높은 4.3형 LCD 스크린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출시된 신제품은 ▲세탁물에 맞는 최적의 코스로 작동하는 'AI 맞춤 코스' ▲세탁물에 맞게 적정 세제를 알아서 투입하는 'AI 세제자동투입' ▲옷감에 맞는 양의 버블로 세탁하는 'AI 버블' 등 기존 제품의 대표 AI 기능을 그대로 유지했다.
또한,
두나기존과 동일한 세탁 25kg·건조 15kg의 대용량으로 킹사이즈 이불 빨래도 가능하고 빨래 양이 많은 여름철에도 세탁과 건조가 한번에 가능하다.
이밖에 4.3형 'AI 홈' 터치스크린을 탑재해 간편한 세탁·건조 코스 제어가 가능하다.또,'빅스비'를 지원해 음성으로 손쉽게 명령을 내릴 수 있고 ▲스마트폰과 연동한 전화 수신 ▲세제 간편 구매 ▲타이머 설정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 올인원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는 지난 2월 출시 이후 국내 누적 판매량 3만대를 돌파했다.
올인원 세탁건조기 고유의 장점을 두루 갖추면서 가격 부담을 낮춘 이번 신제품 출시로 라인업까지 확대해 소비자의 선택폭을 넓혔다는 것이 사측 설명이다.
이번 비스포크 AI 콤보 신제품은 그레이지 색상으로 출시되며,출고가는 374만9000원이다.
삼성전자는 지난 2월 미니멀한 메탈 소재에 다크 실버 스틸 색상을 입힌 비스포크 AI 콤보를 처음 출시한 데 이어 새틴 라이트베이지,에센셜 화이트 색상 제품을 차례로 선보였다.
이무형 삼성전자 DA 사업부 부사장은 "야외활동이 많아지고 세탁량이 증가하는 여름철이 되면서 올인원 세탁건조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에 비스포크 AI 콤보의 선택지를 확대한 만큼,더 많은 소비자들이 똑똑하고 편리한 세탁 경험을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삼성전자는 7월 한 달간 비스포크 AI 콤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세탁실 인테리어 리모델링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비스포크 AI 콤보를 구매한 고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삼성닷컴에서 구매 인증을 한 뒤 세탁실을 바꾸고 싶은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추후 선정 절차를 거쳐 20명에게 한샘 빌트인 세탁장을 맞춤형으로 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또 추첨을 통해 퍼실 딥클린 파워젤 6개(777명)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The 100% privacy-safe noise & occupancy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