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양키캔들 바하마브리즈
NO.2: 양키캔들 바하마브리즈 후기
인도의 점성술사 쿠샬 쿠마르는 최근 영국 매체 데일리스타와의 인터뷰에서‘제3차 세계대전이 언제 시작될 것으로 보냐’는 질문에 “3차 대전을 촉발할 가장 강력한 행성 자극제로 인해 오는 6월 18일에 (세계대전이) 시작할 가능성이 높다”고 답했다.
쿠마르는 그러면서 “(6월) 29일도 발발 가능성이 있다”며 “미래 예측을 위해선 행성의 영향에 대한 더 신중하고 진지한 해석이 필수지만,의도하지 않은 인적 오류나 실수를 완전히 배제할 순 없다”고 덧붙였다.
쿠마르는 지난 14일 데일리스타에 재차 “최근 세계 각국에서 일어난 여러 사건을 이유로 6월 18일을 제3차 세계대전 시작일로 예측했다”고 밝혔다.
그는 영유권 문제와 친중 행보 등을 둘러싼 인도와 파키스탄 간 갈등,북한의 오물풍선 살포 및 남한의 대북 확성기 방송 재개 등 한반도 대립,양키캔들 바하마브리즈이스라엘과 레바논의 친이란 무장정파 헤즈볼라의 무력 충돌 등과 같은 사건을 언급했다.
이외에‘쿠바 미사일 위기’를 연상케 하는 러시아의 핵잠수함 전개,대만 인근에서 대규모 군사 훈련을 단행한 중국 등도 집중했다.
그러면서 “행성과 별의 정렬을 기반으로 하는‘베다 점성술’차트를 사용해 그 결과를 보고 미래를 예측한다”며 “이전에도 이스라엘과 하마스,양키캔들 바하마브리즈러시아와 우크라이나,중국과 대만,한국과 북한 사이의 긴장 고조를 예언한 바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쿠마르가‘신 노스트라다무스’라고 불리는 이유는 16세기 프랑스 점성가 노스트라다무스의 영향이다.노스트라다무스가 쓴 책‘예언’은 미래에 벌어지게 될 사건을 예언한다고 알려진 942개의 구절로 이뤄져 있다.
노스트라다무스 역시 2024년을 “최악의 한 해가 될 것”이라고 예언했다.
양키캔들 바하마브리즈 후기
:코파일럿+ PC는 마이크로소프트(MS)가 최근 공개한 AI PC의 새로운 기준이다.
양키캔들 바하마브리즈,4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코오롱FnC는 지난달 31일을 끝으로 럭키마르쉐의 브랜드 영업을 종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