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대전오류점 ATM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탈리아 G7 정상회의 때 혼자 다른 방향으로 걸어가다 멜로니 총리의 안내를 받고 돌아오는 바이든 미국 대통령.
공화당은 이 영상을 퍼뜨리며 바이든이 홀로 방황했다고 비웃었고,이마트24대전오류점 ATM트럼프도 바이든의 인지력 문제를 다시 공격 소재로 삼았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 전 미국 대통령 : 바이든은 낙하산이 어디 착륙하는지 종잡지 못해 나무를 향해 돌아섰습니다.]
트럼프는 자신의 재임 당시 그랬던 것처럼 바이든도 인지력 테스트를 받아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문제는 백악관 주치의였다가 하원 의원이 된 로니 잭슨을 언급하며 성을 존슨이라고 틀리게 말한 겁니다.
[도널드 트럼프 / 전 대통령 : 로니 존슨 (실제로는 잭슨) 다들 아시죠?예전 백악관 주치의였던 텍사스 출신 하원의원.그는 제가 역대 가장 건강한 대통령이라고 말했습니다.아주 흡족했었죠.]
AP 통신 등은 바이든의 인지 능력을 조롱하던 트럼프가 자기 주치의 이름도 틀리게 말해 체면을 구겼다고 보도했습니다.
바이든 선거 캠프도 해당 영상을 SNS에 올리며 트럼프의 실수를 박제했습니다.
또 G7 영상은 다른 각도에서 보면 군인들을 향해 엄지를 치켜세운 거라며 공화당이 조작된 영상을 유포한다고 비판했습니다.
[MSNBC 보도 : 확인도 제대로 안 해보고 널리 퍼져있는 다른 각도의 영상을 찾아볼 생각도 않고 거짓말을 퍼뜨리고 있습니다.]
다음 주에 열리는 첫 토론에서도 두 사람의 고령 문제가 주요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입니다.
특히 토론회장에 빈 종이와 펜 하나만 갖고 들어갈 수 있고 90분 내내 서 있어야 해 이번 토론은 기억력 대결이자 체력전이 될 거라는 관측입니다.
워싱턴에서 YTN 권준기입니다.
영상편집ㅣ서영미
자막뉴스ㅣ강승민
#YTN자막뉴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이마트24대전오류점 ATM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마트24대전오류점 ATM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A사는 허위 사업 내용과 나스닥 상장 추진 계획을 미끼로 국내 투자자들로부터 사업 실체가 없는 비상장주식에 대한 투자금을 모집하면서 증권신고서를 제출하지 않았다.
이마트24대전오류점 ATM,법을 위반했다는 결론이 나오면 향후 알리익스프레스의 유럽 사업에는 차질이 생길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