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페이코 현금화 디시
NO.2: 페이코 소액결제 현금화 디시
NO.3: 컬처랜드 페이코 현금화
NO.4: 문화상품권 페이코 현금화
NO.5: 컬쳐랜드 페이코 현금화 디시
[앵커]
미국 바이든 대통령이 첫 TV토론회 뒤 제기된 후보 교체론을 일축하고 대선 승리 의지를 강조했습니다.
경쟁자 트럼프 전 대통령은 토론에서 이겼다고 자평하면서,바이든 대통령에 대한 공격을 이어갔습니다.
임세흠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건강 이상설과 고령 논란을 부르며 판정패로 끝난 첫 TV토론회 다음 날,페이코 현금화바이든 대통령은 대선 승부처인 노스캐롤라이나주를 찾았습니다.
[조 바이든/미국 대통령 : "압니다.분명히 제가 젊은 사람은 아니죠.잘 압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자신이 젊을 때만큼 걷거나 토론을 잘 하지는 못하지만,어떻게 진실을 말하고,페이코 현금화대통령직을 수행할지 안다고 강조했습니다.
건강 논란을 의식한 듯 셔츠 단추를 풀어헤친 바이든 대통령은 목소리를 높여 트럼프 전 대통령을 거짓말쟁이라고 몰아붙였습니다.
[조 바이든/미국 대통령 : "어젯밤 트럼프 봤어요?제 생각에는 그가 토론에서 가장 많은 거짓말을 한 신기록을 세운 것 같습니다."]
TV토론 직후 후보교체론이 민주당 안팎에서 제기됐지만,바이든 캠프는 어떤 논의도 없다며,'후보는 바이든'이라고 강조했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바이든 대통령이 1주일이나 토론을 준비했는데도,페이코 현금화자신이 TV토론에서 큰 승리를 거뒀다고 자평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전 미국 대통령 : "그(바이든)는 아주 열심히 공부했어요.너무 열심히 준비한 탓에 자기가 뭘 하고 있는지도 모를 지경이었죠."]
트럼프 전 대통령은 바이든 대통령이 최악의 대통령이었다고 거듭 비판하며,후보 교체론에 대해서도 직접 언급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전 미국 대통령 : "바이든이 후보를 사퇴하지는 않을 겁니다.민주당 다른 후보들보다는 여론 지지율이 높게 나오니까요."]
토론 직후 실시된 한 여론조사에서 민주당이 대선 승리를 위해 누구를 후보로 지명해야 하냐는 질문에 응답자의 30%만 바이든 대통령을 꼽았습니다.
KBS 뉴스 임세흠입니다.
영상편집:양의정/자료조사:이승구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페이코 현금화채널 추가
▷ 네이버,페이코 현금화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문화상품권 페이코 현금화
:9%로 2022년 1월 이후 가장 높은 수준으로 튀어 올랐다고 밝혔다.
페이코 현금화,6% 늘어난 113억 8000만 달러로 2022년 10월(122억 달러) 이후 19개월 만에 최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