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도박중독 예방치유센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축구대표팀 감독 선임을 둘러싼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광주 도박중독 예방치유센터시민단체 서민민생대책위원회(서민위)가 정몽규 대한축구협회장을 경찰에 업무방해,광주 도박중독 예방치유센터업무상 배임,광주 도박중독 예방치유센터협박 혐의로 고발했다고 15일 밝혔다.
서민위는 고발장에서 "수많은 반대 의견에도 불구하고 이사회 서면결의를 통해 홍명보 감독을 선임한 것은 위력에 의한 업무방해이며 홍 감독의 연봉을 제대로 상의하지 않은 상태로 결정한 것은 업무상 배임에 해당한다"고 주장했다.
또 대한축구협회 국가대표전력강화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한 전 국가대표 박주호가 감독 선임 과정의 절차상 문제를 폭로하자 협회 측이 법적 대응을 시사한 데 대해서는 "박주호 씨뿐 아니라 국민을 상대로 한 협박"이라고 말했다.
서민위는 "전력강화위원회 위원마저도 모르게 독단적으로 감독을 내정하는 후안무치에 경악을 금할 수 없다"고 비판했다.
앞서 대한축구협회는 지난 7일 2026 북중미 월드컵을 앞두고 홍명보를 축구대표팀 감독으로 내정했다고 발표했다.이에 한국축구지도자협회 역시 지난 12일 성명을 내고 홍명보 축구대표팀 감독 선임 과정이 절차적 정당성을 충족하지 못한 채 독단적으로 이뤄졌다며 정몽규 대한축구협회장의 사퇴를 촉구했다.
디지털뉴스팀 이유나 기자
광주 도박중독 예방치유센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광주 도박중독 예방치유센터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또한 60차례에 걸쳐 성적 메시지를 보낸 서 씨는 노출 사진을 7차례 전송받아 성 착취물을 제작했다.
광주 도박중독 예방치유센터,바이든 행정부가 이런 모호한 입장을 취하는 배경에는 11월 대통령 선거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