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애덤 암스트롱
러시아 본토 쿠르스크를 8일째 공격 중인 우크라이나가‘공정한 평화’에 동의하면 러시아 영토 공격을 중단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헤오르히 티크히 우크라이나 외무부 대변인은 현지시각 13일 “러시아가 공정한 평화 회복에 빨리 동의할수록 우크라이나 방위군은 러시아 본토 공격을 빨리 멈출 것”이라며 “쿠르스크를 차지하는 데 관심이 없지만 우리 국민의 생명을 보호하고 싶다”고 말했다고 AFP와 로이터통신이 보도했습니다.
티크히 대변인은 “쿠르스크 작전은 러시아 군대의 도네츠크 이동을 저지하고 병참을 복잡하게 만들기 때문에 전선에 도움이 된다”고 덧붙였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전날 연설에서 쿠르스크와 국경을 맞대고 있는 자국 수미 지역이 6월 이후 2천100차례 가까이 공격받았다며 접경지역 자국민 보호가 중점임을 시사하기도 했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전날 “민간인과 민간 인프라를 공격하거나 원자력발전소 시설을 위협하는 자들과 무슨 협상을 할 수 있겠는가”라고 말한 바 있습니다.
[사진 출처 : AFP=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애덤 암스트롱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애덤 암스트롱채널 추가
▷ 네이버,애덤 암스트롱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애덤 암스트롱
:‘먹다’의 뜻도 있지만 생존을 위한 음식이 아닌 기호품을 즐긴다는 뜻이 강하다.
애덤 암스트롱,세종시 외에도 인천·군포·수원 등 수도권 3곳에 같은 필라테스 업체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피해는 더 커질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