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싱가포르 요크호텔
NO.2: 싱가포르 요크호텔 후기
NO.3: 싱가포르 요크호텔 수영장
비밀경호국장 "공화당 전대 보안 계획에 대해 확신"
(서울=뉴스1) 권진영 기자 = 미국 비밀경호국(United States Secrete Service)이 15일(현지시간) 성명을 통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총상과 관련한 조사에 전적으로 협조하겠다고 밝혔다.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FBI는 지난 13일 펜실베이니아에서 열린 트럼프 전 대통령의 유세장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을 암살 시도로 보고 조사하고 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독립적 검토를 명령했다고 말했으며,공화당 의원들도 신속한 조사를 약속했다.
킴벌리 치틀 비밀경호국장은 "총격 사건 이후 비밀경호국 공화당 전당대회 코디네이터와 파트너들이 검토 및 강화한 보안 계획에 대해 확신한다"고 말했다.
그는 전대와 남은 선거운동 기간,싱가포르 요크호텔트럼프 전 대통령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13일 이후,싱가포르 요크호텔보안 세부 사항을 변경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트럼프 전 대통령은 오른쪽 귀에 총상을 입었지만,14일 전대가 열리는 위스콘신주 밀워키로 이동했다.그는 주 후반에 공식 공화당 대통령 선거 후보자로 지명될 예정이다.
싱가포르 요크호텔
:조지호 서울경찰청은 3일 정례 기자간담회에서 “지난주 고발인 조사를 마쳤기 때문에 현재는 조사를 토대로 사건을 분석한 내용을 보고 있다”며 “피고발인 측을 불러 조사하면 어느 정도 수사 윤곽이 나올 것 같다”고 말했다.
싱가포르 요크호텔,올해 프리즈 서울은 디렉터 패트릭 리(Patrick Lee)의 주도로 진행되며, 세계 최고 톱 클래스 갤러리 110곳 이상이 참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