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월드컵 골든볼 수상

바이킹 테라퓨틱스 주가 - ID=2024-12-17%2Famvxyn.html

NO.1: 바이킹 테라퓨틱스 주가

총격에도 건재함 과시한 트럼프,바이킹 테라퓨틱스 주가당선 가능성↑
자칭 '크립토 대통령'에 가상자산 시장 일제히 상승
"트럼프 당선 시 수많은 가상자산 현물 ETF 승인"[이데일리 김가은 기자] 지지부진한 모습을 보이던 가상자산 대장주 비트코인이 6만달러 위로 올라섰다.스스로를‘가상자산 대통령’이라고 칭한 도널드 트럼프 미국 공화당 대선 후보의 당선 가능성이 커질 것이라는 분석이 나온 영향으로 풀이된다.앞서 트럼프는 총기 피격에도 건재한 모습을 과시했다.이 모습이 투자심리를 자극한 것으로 보인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13일(현지시간) 공화당 유세현장에서 피격을 받은 후,바이킹 테라퓨틱스 주가경호원들의 호위를 받으면서 현장을 떠나고 있다.(사진= 로이터) 15일 가상자산 시황중계 사이트 코인마켓캡에 따르면 오전 8시 기준 비트코인 가격은 24시간 전 대비 2.54% 상승한 6만915달러를 기록했다.같은 시간 알트코인(비트코인 외 가상자산) 대표격인 이더리움은 전일 대비 1.75% 상승한 3247달러에,바이킹 테라퓨틱스 주가리플은 0.57% 상승한 0.528달러에 거래됐다.같은 시간 업비트 기준 가격은 비트코인이 8547만1000원,바이킹 테라퓨틱스 주가이더리움이 455만4000원에 거래됐다.리플은 741.1원이다.

6만달러 아래에서 등락을 반복하던 비트코인은 트럼프 후보가 유세 도중 총격을 당했으나 무사하다는 소식 이후 상승했다.가상자산에 대한 우호적 입장을 강조해온 트럼프 후보가 이번 대선에서 승리할 경우 규제 환경이 완화될 것이라는 분석이 흘러나오고 있어서다.지난 13일(현지시간) 트럼프 후보는 펜실베이니아주 버틀러에서 유세를 하던 도중 백인 남성 토머스 매슈 크룩스가 쏜 총에 귀 윗부분을 맞았다.

이후 경호원들이 그를 에워싸며 호위했으나 트럼프 후보는 피를 묻힌 채 주먹을 치켜올리며 건재함을 과시했다.외신에 따르면 이 사건 이후 트럼프 지지층이 더 결집한 것으로 알려졌다.시장에서는 트럼프 후보의 당선 가능성이 크다고 전망 중이다.베팅사이트 폴리마켓에서는 트럼프 후보 당선 가능성을 60%에서 70%까지 높였다.

조 칼라사레 미국 가상자산 전문 변호사는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오는 대선에서 승리한다면 수많은 가상자산 현물 상장지수펀드(ETF)가 승인될 것”이라며 “그렇게 된다면 블랙록,바이킹 테라퓨틱스 주가비트와이즈 등 자산운용사들은 시가총액 가중 ETF 상품을 만들게 될 것이고 사람들은 주식 지수 관련 ETF 상품을 매수하는 것처럼 가상자산 지수 ETF 상품을 매수하게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바이킹 테라퓨틱스 주가

:이 때문에 중장기적인 관점에서 주식 투자로 보다 확실한 수익을 내는 방안으로 ‘S'자형 투자이론이 오랫동안 각광을 받아 왔다.

바이킹 테라퓨틱스 주가,올해 1월 모디 총리가 주도해 구자라트주에서 열린 비즈니스 포럼 ‘활기찬 구자라트 세계정상회의(Vibrant Gujarat Global Summit)’에 참석한 암바니 회장은 모디 총리에 대한 무한한 신뢰를 표현하며 정부·여당과 유대 관계를 과시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