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hjk
NO.2: hjkl
NO.3: hjk helsinki
NO.4: hjkh
NO.5: hjkk
NO.6: hjkhjk
NO.7: hjkj
NO.8: hjklhjkl
NO.9: hjkjh
NO.10: hjkl meaning
사고 후 각자 다른 장례식장에 안치
28일 경찰 등에 따르면 이번 화재 사고 사망자인 40대 남성 A씨와 40대 여성 B(중국 국적) 씨는 부부 관계였던 것으로 확인됐다.
A씨는 중국 태생이었으나 이후 귀화해 한국 국적을 취득했다.B씨는 중국 국적인 상태로 국내에서 거주해 온 것으로 전해졌다.
화재 사고 이후 이날 현재까지 A씨의 시신은 화성유일병원 장례식장에,B씨의 시신은 화성장례문화원에 각각 안치돼 있다.
경찰은 전날 사망자 23명의 신원 확인을 모두 완료했고,이같은 사실을 확인해 유족에게 통보했다.
A씨의 친지들은 국내에 거주 중이며,hjkB씨의 직계 가족 등은 중국에 있는 상황이다.
경찰 관계자는 "A씨 부부에게 국내에서 함께 지내던 다른 가족이 있었는지에 대해선 아직 확인된 바 없다"며 "부부의 양가 유족은 B씨의 가족이 국내에 입국하는 대로 둘의 시신을 같은 장례식장에 안치하는 방안 등을 논의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지난 24일 오전 10시 30분쯤 화성시 서신면 전곡리 아리셀 공장에서 난 불로 23명이 숨지고,hjk8명이 다쳤다.부상자 중 1명은 위독한 상태이다.
hjkh
:준공식에는 한화진 환경부장관, 김경안 새만금개발청장, 김관영 전북자치도지사, 강임준 군산시장을 비롯한 국내 굴지의 기업 대표, 유관기관, 회사 임직원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hjk,"인권 침해에 대한 檢 책임 회피 논리로 쓰일까 두려워" 대심판정 들어서는 이종석 헌법재판소장(서울=연합뉴스) 김도훈 기자 = 이종석 헌법재판소장을 비롯한 헌법재판관들이 30일 오후 서울 종로구 헌법재판소 대심판정으로 들어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