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쇼난 벨마레 경기
특가법상 도주치상 등 혐의로 구속 송치
도로에 누워있는 행인 뺑소니 후 도주하고
운전자 바꿔치기·경찰에 허위 진술까지
[서울=뉴시스]홍연우 기자 = 차로 도로에 누워있는 피해자의 다리를 밟고 넘어가는 사고를 낸 뒤 조치 없이 도망치고,쇼난 벨마레 경기운전자 바꿔치기를 시도한 연인이 검찰에 넘겨졌다.
서울 강서경찰서는 지난 12일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도주치상 및 범인도피,범인도피 방조 혐의를 받는 40대 남성 A씨와 20대 여성 B씨를 구속 송치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들은 지난해 11월28일 오후 10시40분께 서울 강서구의 한 도로에 누워있던 50대 남성의 다리를 A씨 소유 차량으로 밟고 지나가 전치 10주의 피해를 입힌 후 구호 조치를 하지 않고 도주한 혐의를 받는다.
이들에겐 피의자 진술 과정에서 A씨가 운전한 것을 동승한 B씨가 운전했다고 허위 진술한 혐의도 제기됐다.
경찰은 목격자 진술 및 사고 현장 인근 폐쇄회로(CC)TV,쇼난 벨마레 경기피의자 휴대전화 등을 정밀 분석해 이들이 운전자를 바꿔치기한 것을 확인했다.그러나 이들은 계속해서 혐의를 부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경찰은 지난 7일 구속영장을 발부받아 이들을 구속했다.
쇼난 벨마레 경기
:[사진=EBS]오는 3월 2일 밤 9시 45분 방송되는 EBS '귀하신 몸' '건선, 내 몸이 피부로 보내는 경고' 편에서는 위의 전문가들이 뭉쳐 면역 불균형으로 인한 건선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사람이라면 꼭 알고 있어야 할 건강한 몸을 되찾을 수 있는 관리법을 공개한다.
쇼난 벨마레 경기,그는 "오래 돼 상했거나 먹기 힘든 상태인 음식을 자꾸 섞어 보내주셨다"며 "효모가 하얗게 낀 김치나 쉰내나는 나물, 살이 다 녹아 텅 빈 간장게장 등을 보내주셨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