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레알 베티스 대 레인저스 fc 라인업
NO.2: 레알 베티스 대 레인저스 fc 순위
NO.3: 레알 베티스 대 레인저스
NO.4: 레알 베티스 대 레인저스 fc 통계
협력업체 재무·교육지원 등에서 높은 평가 받아[서울경제]
한신공영(004960)은 국토교통부에서 실시한‘2024년 건설사업자 간 상호협력평가’에서 3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획득했다고 3일 밝혔다.
건설사업자 간 상호협력평가는 종합·전문건설업체 간,레인저스 대 레알 베티스대·중소기업 간 상호협력을 통해 건설산업의 균형 있는 발전을 도모하고 원활한 공사수행 및 시공품질 확보를 위해 국토부가 마련한 제도다.협력업체와의 공동도급 실적 및 협력업체 육성·신인도 등을 평가해 총 점수 95점 이상이면 최우수 등급을 부여한다.우수 이상 업체에는 인센티브로 조달청 및 지방자치단체 공공공사 입찰 시 가산점,레인저스 대 레알 베티스건설산업기본법상 벌점 감경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한신공영은 2022년부터 3년 연속 최우수 등급 선정의 영예를 안았다.이번 평가에서 한신공영은 △협력업체 재무지원 △협력업체 교육지원 △공동기술개발 및 기술지원 △무재해 신인도 등의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신공영 관계자는 “협력사와의 상생을 위한 노력이 성과로 나타나고 있다”고 말했다.
한신공영은 하도급 업체와의 공정거래 및 동반성장을 위해 △금융지원 △기술지원 △교육지원 △교류확대 △공정거래 등 5대 중점지원 추진과제를 주요 목표로 삼고 세부 실천방안을 확립해 시행하고 있다.
한신공영 측은 “협력사와의 상생협력·동반성장을 위한 대금지급 프로세스 개선,레인저스 대 레알 베티스명절자금 조기지급 제도 운영,본사·현장 연계를 높인 실시간 안전관리 시스템 도입 등으로 3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받았다”며 “건설업 침체 속에서도 전 임직원이 함께한 여러 방면의 노력이 높게 평가를 받은 것”이라고 밝혔다.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올해 실시한 건설사업자 간 상호협력평가에서 최우수 등급(95점 이상)으로 선정된 대기업 건설사는 총 20개 사로 전년 대비 3곳 줄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