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미국농구대표팀
NO.2: 미국농구대표팀 일정
NO.3: 미국농구대표팀 명단
NO.4: 미국농구대표팀 호텔
NO.5: 미국농구대표팀 연봉
"휴직 기간 등 개인적인 부분 확인 불가"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서경배 아모레퍼시픽(090430) 회장의 장녀 서민정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브랜드 디비전 AP팀 담당이 지난해 7월 1년간 의원 휴직에 들어간 데 이어 추가로 휴직에 들어갔다.
1일 업계에 따르면 서 담당은 이날부터 추가 휴직에 들어갔다.서 담당은 지난해 7월 1년간 개인 사유로 의원 휴직을 신청했다.
아모레퍼시픽의 경우 의원 휴직 기한은 1년이지만 특별한 사유가 인정될 경우 별도의 추가 휴직을 허용한다.실제 해당 제도를 사용한 임직원도 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서 담당의 휴직 사실을 인정하면서도 "휴직 기간이나 사유 등은 개인적인 부분이라 확인할 수 없다"고 말했다.
앞서 서 담당은 미국 코넬대를 졸업한 후 글로벌 컨설팅사 베인앤컴퍼니를 거쳐 2017년 1월 아모레퍼시픽에 입사했다.같은 해 6월 퇴사 후 중국 장강상학원에 입학해 글로벌 비즈니스 전략 이론 등을 공부했다.
이후 2019년 아모레퍼시픽 뷰티영업전략팀에 과장급으로 재입사해 지난해 휴직 전까지 근무했다.
서 담당은 지난달 기준 아모레퍼시픽그룹 지분 2.93%와 비상장계열사인 이니스프리 지분 8.68%를 보유하고 있다.
미국농구대표팀 연봉
:A씨는 피해 남성에게 명품이나 골프채 등을 선물하고, 함께 해외여행을 다니면서 연인처럼 신뢰를 쌓은 후 범행했으며, 동시에 여러 남성을 만나기도 했다.
미국농구대표팀,그동안 외부 위원장 1인, 내부 임원 6인으로 위원회를 구성했는데 KT가 이번에 외부 3인(위원장 포함), 내부 임원 2인(준법지원인, 최고재무책임자)으로 구성을 바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