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누누티브

로또 50회 - ID=2024-12-17%2Fbaooyc.html

NO.1: 로또 50회 당첨번호

NO.2: 로또 50회

NO.3: 로또 50회 당첨자

"근거 없는 주장과 무분별 의혹 보도 심히 유감"

서울 용산구 대통령실 전경 ⓒ연합뉴스
서울 용산구 대통령실 전경 ⓒ연합뉴스

대통령실은 10일 임성근 전 해병대 1사단장의 'VIP 구명 로비 의혹'에 대해 "대통령실은 물론 대통령 부부도 전혀 관련이 없다"며 엄중한 대응을 예고했다.

대통령실은 이날 공지를 통해 "근거 없는 주장과 무분별한 의혹 보도에 대해 심히 유감을 표한다"며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해서는 강력히 대응할 방침"이라고 했다.

앞서 채 상병 순직 사건 외압 의혹을 수사 중인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는 최근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 공범인 이모씨가 '내가 VIP에게 이야기하겠다'는 등 임 전 사단장의 구명을 도왔다는 취지로 말하는 통화 내용을 확보했다.

이씨는 지난해 5월 카카오톡 대화방에서 전직 해병대 출신 경호처 관계자,로또 50회변호사 A씨 등과 함께 임 전 사단장과 골프 모임을 논의한 것으로 전해졌다.

A씨가 제출한 통화 내용에는 채 상병 순직 사건 이후인 지난해 8월 이씨가 A씨에게 임 전 사단장의 거취 문제와 관련,로또 50회다른 대화방 멤버에게 "절대 사표 내지 마라.내가 VIP에게 얘기하겠다"라고 말했다는 내용이 담긴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임 전 사단장은 지난달 21일 국회 청문회에서 "해당 골프 모임이 추진되는 자체를 알지 못했고,그분(이씨)의 존재 자체를 모른다.휴대전화에 그분 전화번호가 없다"고 밝혔다.

현재 공수처는 로비 관련 대화가 과장됐거나 허위일 가능성도 염두에 두고 수사를 진행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로또 50회 당첨자

:17일 이스라엘 텔아비브에서 열린 반정부 시위에는 수천 명이 몰려나와 "최근 몇 달 중 최대 규모였다"고 NYT는 전했다.

로또 50회,9% 급등해 주당 1,150달러를 기록했고, Arm홀딩스도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