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에 관한 모든 것 7: 유럽챔피언스리그 - ID=2024-12-17%2Fbbqhzy.html
축구에 관한 모든 것 7: 유럽챔피언스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낙동강 수계에 많은 비가 내리면서 경북 북부 지역에는 홍수특보가 발령됐습니다.
안동과 청송,영양 일부 지역에는 침수가 우려돼 주민 대피가 권고됐습니다.
현장에 연결해보겠습니다.
김지홍 기자,현재 상황 전해주시죠.
[리포트]
예,
축구에 관한 모든 것 7: 유럽챔피언스리그저는 안동댐 인근 낙동강변에 나와있습니다.
안개가 자욱하고 하천 전체가 흙탕물로 가득 차,불어난 상태입니다.
경북 북부 지역에는 밤새 폭우가 쏟아졌고,지금도 여전히 많은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어제 오후 6시부터 주요 경북 북부 지역의 누적 강수량은 영양 152밀리미터,
축구에 관한 모든 것 7: 유럽챔피언스리그안동 148.5,상주 140.5,의성 41.2,봉화 40,예천 31밀리미터 등입니다.
안동과 영주 전역에는 산사태 경보가,영양 청기면과 일월면,수비면은 산사태 주의보가 발령됐습니다.
안동과 청송,영양 일부 지역에는 침수가 우려돼 주민 대피가 권고됐습니다.
낙동강 수계 곳곳엔 오늘 새벽 홍수특보가 발령됐습니다.
낙동강홍수통제소는 반변천이 흐르는 경북 영양군 청암교에 홍수경보를 발령했습니다.
또 새벽 4시를 기해 북천이 흐르는 경북 상주시 계산동 후천교 지점에,새벽 4시 30분에는 병성천이 흐르는 상주시 복룡동 화계교 지점에 각각 홍수주의보를 발령했습니다.
경상북도는 예상보다 강한 강도의 호우가 내리고 있어 특별한 경우가 아닐 경우 외출은 자제해달라고 재난 안내문자를 발송했습니다.
특히,인근 계곡과 논뚝 점검을 위한 하천 접근은 자제할 것을 당부했습니다.
지금까지 안동 낙동강변에서 KBS 뉴스 김지홍입니다.
촬영기자:최동희/영상편집:이병민
The 100% privacy-safe noise & occupancy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