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옵챔스

프리미어리그 라이브 블루티비 - 드림에이전시 도박

NO.1: 프리미어리그 라이브 블루티비

오후 6시 서초·강남·송파·강동구 등 4곳 해제

13일 오후 서울시청 앞에서 시민들이 쿨링포그를 맞으며 더위를 식히고 있다.이날 서울의 낮 기온 32도까지 올라가는 등 대부분 지역이 30도를 넘을 것으로 보인다.기상청은 내일까지 때이른 더위가 이어지다가 토요일
13일 오후 서울시청 앞에서 시민들이 쿨링포그를 맞으며 더위를 식히고 있다.이날 서울의 낮 기온 32도까지 올라가는 등 대부분 지역이 30도를 넘을 것으로 보인다.기상청은 내일까지 때이른 더위가 이어지다가 토요일에 수도권과 강원 영서에 비가 내리며 더위가 주춤할 것으로 예보했다.2024.6.13/뉴스1 ⓒ News1 신웅수 기자

(서울=뉴스1) 오현주 기자 = 서울시 전역에 오존 주의보가 풀렸다.

서울시 보건환경연구원은 13일 오후 6시 기준 동남권 지역 오존 주의보를 해제했다.

해당 지역은 △서초구 △강남구 △송파구 △강동구를 포함한 4곳이다.

오존주의보는 해당 권역에 속한 1개 이상 자치구의 1시간 평균 오존 농도가 0.12ppm 이상이면 발령되고,프리미어리그 라이브 블루티비미만이면 해제된다.

오존은 대기 중 휘발성 유기 화합물(VOCs)과 질소 산화물(NOx)이 태양 에너지와 광화학 반응에 의해 생성되는 2차 오염 물질이다.

고농도에 노출되면 호흡기와 눈을 자극해 염증을 일으킨다.심하면 호흡 장애까지 초래한다.

프리미어리그 라이브 블루티비

:kr)[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LIVE] 보기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프리미어리그 라이브 블루티비,지난 2일 관계부처 합동으로 발표한 '악성민원 방지 및 민원공무원 보호 강화 대책'에 포함된 내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