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한국프로야구경기수
LG유플러스가 갤럭시 Z폴드·플립6 출시를 기념해 방탈출 게임을 콘셉트로 팝업 전시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12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서울 강남구 일상비일상의틈byU+(틈)에서 갤럭시 Z폴드·플립6 팝업 전시 '캐치 미 이프 유캔(Catch me if U can)'을 진행한다.
이번 전시는 고객이 형사가 돼 갤럭시 Z폴드·플립6와 갤럭시 버즈3를 활용해 단서와 증거를 찾고,한국프로야구경기단계적으로 방을 탈출하며 사라진 작사를 찾는 방식이다.
방문객은 방탈출 과정에서 △통화 중 실시간 음성 통·번역과 화면 번역을 제공하는 '실시간 통역' △생성형 AI(인공지능)가 단순한 스케치를 정교한 이미지로 완성해 주는 '스케치 변환' △사진을 빠르게 전송할 수 있는 퀵 쉐어 등 갤럭시 AI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틈에서 체험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갤럭시 핏3 △크로우캐년 △켈슨 피터래빗 데니스 버터쿠키 세트 등 경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지하 1층에는 갤럭시 Z플립6 256GB 모델을 기반으로 제작한 LG유플러스 한정 네이버웹툰 콜라보레이션 버전인 '웹툰 화산귀환 에디션'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한편,한국프로야구경기지난 10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 갤럭시 언팩에서 공개된 삼성전자의 새 폴더블폰 시리즈 갤럭시 Z폴드·플립6는 이날부터 오는 18일까지 사전예약을 받고 19일부터 개통을 시작한다.국내 정식 출시는 24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