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조추첨
NO.2: 월드컵 조별예선
NO.3: 월드컵 조별 순위
NO.4: 월드컵 지역예선
NO.5: 월드컵 중국
NO.6: 월드컵 지역별 티켓
NO.7: 월드컵 중계
NO.8: 월드컵 중계 무료
NO.9: 월드컵 조별리그
NO.10: 월드컵 주기
[파이낸셜뉴스] 에이비온은 미국 정부부처와 호흡기바이러스 치료제 ABN101의 공동개발을 추진한다고 4일 밝혔다.
ABN101은 범용 항바이러스 치료제(Broad-spectrum antiviral drug)로 개발 중인 에이비온의 파이프라인이다.차세대 인터페론 베타로서 기존 자연형 인터페론 베타의 물질 안정성을 개선하고 생산수율을 500배 이상 높여 경제적인 비용으로 다양한 제형의 연구 및 생산이 가능하다.특히 운송,월드컵 w보관,월드컵 w투약이 유리한 건조 분말 제형으로 개발해 생물학적 활성이 자연형 대비 3배 이상 증가한 것을 확인했다.
회사는 미국 정부부처와의 공동개발을 위해 지난달 미국에서 열린 테크워치 포럼(Tech Watch Forum)에도 참석해 ABN101의 생체 내에서 호흡기바이러스에 대한 항바이러스효능을 발표했다.테크워치 포럼은 미국 국방위협감소국(DTRA)과 합동과학기술실(JSTO)이 주관하는 행사로,월드컵 w산업계,월드컵 w학계 및 미 연방 정부부처 간의 협력 촉진에 기여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군인과 시민들을 인플루엔자,월드컵 w코로나19 등 다양한 바이러스 위협으로부터 지키기 위해 파이프라인 개발에 속도를 낼 것”이라며 “최근 미국 소재 전문평가기관 K사에 따르면 ABN101의 파이프라인 가치는 7000억원을 웃돈다”고 말했다.
월드컵 지역별 티켓
:피프티 피프티 [어트랙트 제공][헤럴드경제=이정아 기자] 지난해 ‘피프티피프티 사태’로 인해 가요계에서 더욱 거세게 요구했던 ‘탬퍼링’(전속계약 기간 중 사전접촉) 규제를 부분적으로 반영한 표준전속계약서 개정이 이뤄졌다.
월드컵 w,에코프로와 에코프로비엠은 나란히 52주 신저가로 마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