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월드컵 상갓집

베르디 리클라이너

베르디 리클라이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유튜브 구독자 1명당 1000원을 기부하기로 공약했던 LG전자 최성현 선임이‘임원 사회공헌기금’의 도움을 받아 기부할 수 있게 됐다고 밝히고 있다.유튜브 채널‘MZ전자’영상 캡처
유튜브 구독자 1명당 1000원을 기부하기로 공약했던 LG전자 최성현 선임이‘임원 사회공헌기금’의 도움을 받아 기부할 수 있게 됐다고 밝히고 있다.유튜브 채널‘MZ전자’영상 캡처유튜브 구독자 1명당 1000원을 기부하기로 공약했던 LG전자 직원이 회사의 도움을 받아 약속을 지켰다.

유튜브 채널‘MZ전자’를 운영하는 LG전자 최성현 선임은 7일 자신의 월급에 회사 임원들의 도움을 더해 총 13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최 선임은 지난달 4일 유튜브에 구독자 1명당 1000원을 기부하겠다는 내용의 첫 영상을 올렸다.그는 LG트윈타워에 설치된‘기부 키오스크’를 통해 기부하겠다고 설명했다.

기부 키오스크는 LG전자가 지난 6월 임직원이 쉽고 편하게 나눔 활동을 실천할 수 있도록 설치했다.키오스크 화면에는 위기가정,결식아동,베르디 리클라이너다친 소방관 등 도움이 필요한 대상자들의 사연이 나온다.임직원은 기부 대상자를 선택하고 사원증을 키오스크에 접촉하는 방식으로 기부할 수 있다.

최 선임은 “LG전자의 즐거운 직장 문화를 개인 소셜미디어를 통해 알려보고자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게 됐다”며 “기부 키오스크가 생겼길래 임직원들이 간편하게 기부를 실천할 수 있는 문화를 홍보해 보고자 첫 영상을 제작했다”고 밝혔다.

그는 “이렇게 큰 관심을 끌 줄 몰랐다.(구독자 수가) 진짜 많아 봐야 1000명 정도 될 거로 생각했다”며 “1만3000명이 생겨 정말 당황스러웠고,베르디 리클라이너깊은 고민에 빠져 시간을 보냈다”고 말했다.

이어 “회사 임원분들께서‘임원 사회공헌기금’을 통해 저를 도와주시겠다고 연락하셨다”며 “좋은 취지로 시작한 캠페인이 한 직원만의 부담으로 돌아가지 않도록 저를 지원해 주기로 결정하셨다고 한다”고 전했다.임원 사회공헌기금은 LG전자 임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해 국내외 사회공헌 활동을 지원하는 데 사용된다.LG전자는 1000만 원 이상을 기부해야 하는 최 선임의 사연이 알려지자,베르디 리클라이너임원 사회공헌기금 1000만 원을 지원했다.

최성현 선임이‘기부 키오스크’로 월급의 300만 원을 기부하고 있다.유튜브 채널‘MZ전자’영상 캡처
최성현 선임이‘기부 키오스크’로 월급의 300만 원을 기부하고 있다.유튜브 채널‘MZ전자’영상 캡처
최 선임은 “다만 제가 뱉은 말에 최소한의 책임을 다해야 한다고 생각해서 저도 제 월급의 300만 원을 기부하려 한다”고 했다.그는 기부 키오스크로 도움이 필요한 한부모 가정과 뇌전증을 앓는 아이 등에게 총 300만 원을 기부했다.

최 선임은 “어떻게 보면 장난스럽게 시작한 구독자 수 공약 기부 캠페인인데,베르디 리클라이너확산 속도나 효과가 정말 빨라서 회사도 깜짝 놀랐다고 한다”며 “결과적으로는 선한 영향력으로 1300만 원을 기부하게 돼서 뿌듯하다”고 소감을 말했다.

베르디 리클라이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베르디 리클라이너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검찰, '계엄령 문건' 조현천 전 기무사령관 추가 기소뉴스 기사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 전 계엄령 문건 의혹의 핵심 인물인 조현천 전 기무사령관이 지난해 3월29일 오전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을 통해 입국한 뒤 서울서부지검으로 압송되고 있다.

베르디 리클라이너,이와 함께 모든 먹거리 가격과 중량 등을 홈페이지에 게시해 축제장을 찾는 소비자들로부터 가격이 적정한지 직접 평가받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