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야구 연식공

【아시안컵 코파】- 레스터 시티 순위

NO.1: 아시안컵 유로 코파

NO.2: 코파아메리카 아시안컵

교통사고를 내고 도주까지 한 운전자가 무죄를 받았다는데 어떤 일인가요?

당시 기억을 잃은 정황을 인정받았기 때문인데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A 씨는 지난해 4월 광주 서구 광주시청 인근 도로에서 SUV 차량을 운전하다 앞선 소형차량의 후미를 들이받고 도주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피해차량은 사고 충격에 앞으로 밀려나 전복됐고,아시안컵 코파운전자는 전치 6주의 진단을 받았는데요.

A 씨는 "뇌전증으로 약물치료를 받고 있는데,아시안컵 코파사고 당시 물리적 충격에 부분 발작이 발생해 기억이 소실돼 사고 사실을 몰랐다"며 "뒤늦게 지인이 알려줘 차량이 파손된 것을 발견하고 경찰에 신고도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법정에 증인으로 출석한 A 씨의 지인도 "사고 직후 만난 A 씨 차량이 심하게 찌그러진 것을 발견하고 말해줬더니,아시안컵 코파피고인이 깜짝 놀라 경찰에 신고했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이에 재판부는 "A 씨가 사고 발생으로 뇌전증 발작이 일어나 사고 발생 사실을 인지하지 못했을 개연성을 배제하기 어렵다"며 무죄를 선고했습니다.

코파아메리카 아시안컵

:30년 넘게 나고르노-카라바흐를 점유해온 아르메니아계 분리주의 세력은 지난해 9월 아제르바이잔의 공습에 무릎을 꿇었다.

아시안컵 코파,두 개의 전기 모터를 통해 580kW(780마력)을 낼 수 있으며 런치 컨트롤 시에는 최대 815kW, 즉 1,108마력에 이르는 성능으로 압도적인 운동 성능을 과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