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프리미어리그 성장

포르탈레사 fc

포르탈레사 fc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연암대 동물보호학과 이웅종 교수 강의

천안 백석동 반려인 쉼터 펫티켓 교육.사진=천안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천안 백석동 반려인 쉼터 펫티켓 교육.사진=천안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천안·아산=뉴시스]박우경 기자 = 충남 천안시가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정착을 위한 '펫티켓 문화교육'에 나선다.

시는 다음 달 6일까지 총 10회에 걸쳐 백석동 반려인 쉼터,포르탈레사 fc동물보호센터,포르탈레사 fc연암대에서‘2024 천안시 펫티켓 문화교육’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연암대학교 동물보호학과 이웅종 교수 포함한 교수진들은 반려견의 성향 분석을 통한 보호자의 훈련 방법,포르탈레사 fc개의 기질 평가 설명,포르탈레사 fc사고 예방을 위한 예절 교육 등 이론과 실습수업으로 진행한다.

시는 이번 교육을 통해 반려인과 비반려인이 상호 존중하는 성숙한 반려 문화가 정착되고 고등직업교육거점지구 사업(HiVE) 연계로 대학 실습환경 활용한 현장 중심 교육을 실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교육은 반려동물을 기르는 가정뿐만 아니라 예비반려인 등 펫티켓에 관심이 있는 시민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온라인(https://naver.me/xY9aauW9) 또는 전화(천안시 축산과 041-521-5734)로 신청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개선을 통해 반려인과 비반려인이 상호 존중하는 행복한 천안시를 만들기 위해 매년 펫티켓 문화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포르탈레사 fc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포르탈레사 fc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새 눈의 중심와에는 색을 감지하는 원추세포가 높은 밀도로 분포되어 있어 물체를 더욱 선명하게 인지할 수 있다.

포르탈레사 fc,국민의힘은 신지호 전 의원과 조정훈 의원의 2인 경선으로 후보를 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