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로야구 확대 엔트리
(대구=뉴스1) 남승렬 기자 = 홍준표 대구시장이 30일 "이준석과 한동훈은 질적으로 다르다"고 평가했다.
홍 시장 측에 따르면 그는 전날(29일) 자신의 정치 플랫폼인 '청년의꿈' 청문홍답에서 "(이준석은) 한동훈과는 질적으로 다르다"며 "이준석은 자력으로 큰 사람"이라고 주장했다.
홍 시장은 한 지지자가 "일각에서는 한동훈을 보고 '이준석과 비슷하다',프로야구 확대 엔트리'이준석도 나경원 등과 붙어서 30대의 젊은 개혁적인 후보가 당 대표가 되지 않았느냐','한동훈이 당 대표가 되면 당을 바꿔놓을 수 있다.이준석처럼' (등의 평가가 있다)"라며 "시장님은 이준석과 한동훈은 다르다고 보시냐?"라고 질문하자 이같이 답했다.
국민의힘 당 대표 후보인 한동훈 전 비상대책위원장에 날 선 비판을 이어온 홍 시장이 이준석 의원의 정치력을 우위에 놓고 한 전 비대위원장을 평가절하한 발언이다.
앞서 홍 시장은 한 전 비대위원장을 겨냥해 "이상한 애를 당 대표로 뽑아버리면 윤석열 정부는 발붙일 데가 없다.한국 보수 진영 전체가 가라앉는 참패가 될 것"이라며 한 전 비대위원장을 격하게 비판한 바 있다.
나경원 의원과 원희룡 전 국토교통부 장관,프로야구 확대 엔트리윤상현 의원 등 국민의힘 당권 주자들이 대구를 찾아 홍 시장을 예방했지만,프로야구 확대 엔트리홍 시장은 한 전 비대위원장에 대해서는 "만날 이유가 없다"며 면담 요청을 두 차례나 거절했다.
프로야구 확대 엔트리
:조선닷컴 핫 뉴스 Bestㆍ김영주, 탈당 민주당원 1500명과 與 입당할 듯ㆍ"내새끼 지상주의, 특권과 반칙 판치게… 피해자는 아이들"ㆍ유족은 애타는데… 유사 판결문 오타까지 '복붙'한 판사ㆍ프로야구 선수 코로나 확진… 리그 중단 시 '최소 2주 이상'ㆍ홍진희, 40세 은퇴 후 필리핀行… "사망설·출산설 루머"[조선닷컴 바로가기][조선일보 구독신청하기]방극렬 기자 extreme@chosun.
프로야구 확대 엔트리,신규 원전은 최대 3기까지 도입하기로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