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3일 축구 경기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젤렌스키에겐 "푸틴" 호칭.'후보 교체' 관련 민주당 하원의원 총의 모으기로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후보 사퇴론'을 강한 어조로 일축했습니다.
현지시간 11일,나토 정상회의 이후 열린 기자회견에서 바이든 대통령은 "트럼프에 맞서기에 나보다 적합한 후보는 없다"며 대선 완주 의지를 밝혔습니다.
이 자리에서조차 해리스 부통령을 트럼프 전 대통령과 헷갈렸습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
"그녀가 대통령 자격이 없다고 생각했다면 트럼프 부통령을 부통령으로 뽑지도 않았을 겁니다."
회견 직전에도 황당한 말실수는 계속됐습니다.
젤렌스키 대통령을 연단에 소개하며,우크라이나의 전쟁 상대인 러시아 대통령의 이름을 말했습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
"신사숙녀 여러분,2024년 4월 13일 축구 경기일정푸틴 대통령입니다."
곧바로 실수를 정정하긴 했지만,2024년 4월 13일 축구 경기일정현지 언론은 "이보다 더 부적절한 타이밍은 없을 거"라며 해당 장면을 주목했습니다.
81세인 바이든 대통령의 인지력 저하를 의심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미국 유권자 세 명중 두 명은 바이든 대통령이 후보 사퇴를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는 여론 조사도 나왔습니다.
ABC방송과 워싱턴포스트 공동 여론조사 결과인데,2024년 4월 13일 축구 경기일정특히 민주당 지지층 가운데에서도 62%가 사퇴에 찬성했습니다.
민주당 내에서도 공개적으로 후보 교체를 촉구하는 목소리가 잦아졌습니다.
[애덤 스미스/ 민주당 하원의원]
"건강 문제가 크게 불거진 지금,다른 후보가 우리에게 훨씬 더 좋은 승리 기회를 줄 것이라고 믿습니다."
민주당에서는 바이든 대통령의 후보 완주와 관련해 하원 의원 전체 의견을 수렴하기로 했습니다.
[게리 코놀리/ 민주당 하원의원]
"우리는 미래에 대해,2024년 4월 13일 축구 경기일정우리 모두에게 무엇이 최선인지에 대해 냉정하고 단호한 결정을 내릴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이런 가운데 바이든 대선 캠프가 해리스 부통령과 트럼프 전 대통령의 양자 대결 여론조사를 진행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뉴욕타임스는 후보 교체를 타진하기 위한 방안일 수도,2024년 4월 13일 축구 경기일정바이든 대통령이 여전히 최선의 후보라는 점을 입증하려는 목적일 수도 있다고 분석했습니다.
2024년 4월 13일 축구 경기일정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2024년 4월 13일 축구 경기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사회주의’와 ‘반미(反美)’를 내세우는 쿠바와 우리나라는 교류를 단절할 수밖에 없었다.
2024년 4월 13일 축구 경기일정,위드마크 공식 적용 결과, 면허취소 수준도 나와 경찰이 음주 뺑소니와 운전자 바꿔치기 등 혐의로 구속 송치된 가수 김호중(33) 측의 인권 침해 주장에 "전혀 동의하기 어렵다"고 반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