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고척돔 야구경기
공조본은 이날 언론 공지를 통해 이같이 밝혔다.특급 등기로 발송된 출석요구서는 이날 오전 9시 52분쯤 한남 관저에 배달된 것으로 전해졌다.대통령실 총무비서관실로 보낸 출석요구서는 현재 '미배달' 상태다.
공조본은 전날에도 용산 대통령실 청사와 관저에 수사관을 보내 출석요구서 전달을 시도했지만 불발됐다.
대통령경호처와 대통령비서실이 대통령 직무정지 상태에서 출석요구서를 전달하는 게 소관 업무가 아니라며 수령을 거부한 것이다.이를 대비해 공조본은 전날 특급등기를 통해 출석요구서를 함께 발송했다.
한편 이번 상황에 대해 경찰 관계자는 "출석요구서가 도착하면 일단 수취 여부와 상관 없이 당사자가 인지했다고 본다"고 말했다.공조본은 윤 대통령에게 오는 18일 오전 10시 정부과천청사에 있는 공수처 청사로 출석하라고 통보한 상태다.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 검사 명의로 작성된 출석요구서에는 윤 대통령에 대한 혐의로 내란 우두머리 및 직권남용 권리행사 방해가 적시됐다.
고척돔 야구경기
:근육을 수축시키면 근육이 갈비뼈를 잡아당기게 되는데, 근육 안쪽 물렁뼈는 잡아당겨진 갈비뼈를 잡고 있는 걸쇠 역할을 한다.
고척돔 야구경기,검찰은 참고인 조사에 나가지 않은 뉴스타파 영상취재기자와 편집기자를 이 제도를 활용해 지난 4월 19일 법원으로 불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