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NO.2: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유효기간
NO.3: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현금화
NO.4: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환불
NO.5: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실물카드
NO.6: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매입
NO.7: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판매
NO.8: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사용방법
NO.9: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구매
NO.10: 카카오톡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16일 이사회 통해 결과 보고 예정
"주주들과 원활한 소통 통해 중요 경영사항 방향 결정할 것"
셀트리온이 오는 16일 이사회를 열고 셀트리온제약과의 합병 여부에 대해 최종 결정을 내릴 예정이다.
셀트리온은 13일 자사 홈페이지에 '주주님들의 합병검토 일정 문의에 대한 답변'이라는 내용의 공지를 올렸다.
셀트리온은 "개인,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국내외 기관 등 전체 주주들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셀트리온 제약 합병에 대한 주주의견 청취는 2024년 8월 12일부로 종료됐으며 현재 종합결과를 집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사외이사들로만 구성된 합병 검토를 위한 특별위원회에서는 종료된 설문조사 결과 및 시너지 관련,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위험 관련,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외부평가 등 합병의 종합적인 영향에 대해 다각도의 검토를 실시해 오는 16일 이사회를 통해 결과를 보고 할 예정이다"며 "해당 이사회에서 최종 결론이 나오는 즉시 홈페이지를 통해 주주님들께 신속히 그 결과를 발표하겠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당초 추진됐던 3사 합병은 주주님들의 요청에 의해 추진돼 왔으며,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이 중 1차 합병인 셀트리온과 셀트리온헬스케어의 합병은 주주님들의 압도적인 지지가 있었기에 성사될 수 있었으며,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마찬가지로 현재 검토중인 통합 셀트리온과 셀트리온제약과의 2차 합병 역시 대다수 주주님들의 동의를 대전제로 주주가치 제고에 긍정적인 결과가 있을 경우에만 진행될 것이라는 경영진의 방침에는 변함이 없다"고 덧붙였다.
셀트리온은 "창사 이래 현재까지 당사의 중요 의사 결정에 있어서 주주님들의 의견을 존중해 왔으며,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향후에도 주주님들과의 원활한 소통을 통해 중요 경영사항의 방향을 결정한다는 기조를 지속적으로 지켜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