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세비야 대 로마
NO.2: 세비야 fc 대 as 로마 라인업
NO.3: 세비야 fc 대 as 로마 타임 라인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경과원)이 서울경제진흥원과 중소기업 지원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강성천 경과원장,세비야 대 로마신극정 상임감사,세비야 대 로마임문영 경제부문 이사,세비야 대 로마제진수 미래성장부문 이사와 김현우 서울경제진흥원 대표이사,세비야 대 로마김용상 사업부문 이사,문구선 경영기획실장,세비야 대 로마이주연 커뮤니케이션실장 등 10여명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경기도 및 서울 소재 중소기업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힘을 모으기로 했다.협약은 △상호 발전을 위한 정보·물적 자원 교류 △양 기관의 설립목적에 부합하는 공동사업 개발 및 추진 등에 상호 협력한다는 내용이다.
협약 이후 실무협의회를 구성해 협력 내용을 효율적으로 추진하고,세비야 대 로마상호 교류 및 공동사업 개발에 본격 착수할 계획이다.
강 원장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경기도 및 서울 소재 기업이 모두 지원받을 수 있는 공동사업을 발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서울경제진흥원과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도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공동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김 대표이사는 협약식 이후 경과원 임직원의 디지털 전환에 대한 경쟁력 확보를 위해 '디지털 인프라와 크리에이터 산업 경제'를 주제로 특별강연을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