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메가진화 포켓몬 월드컵
NO.2: 메가진화 포켓몬 월드컵 유대 변화 포함
NO.3: 이로치 메가진화 포켓몬 월드컵
NO.4: 전설 메가진화 포켓몬 월드컵
초등학생 금연 포스터 화제 '이제 좀 금연해라'초등학생이 그린 금연 포스터가 화제다.귀찮은 듯 그렸지만,메가진화 포켓몬 월드컵사실 촌철살인의 의미를 담고 있어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초등학생이 그린 금연 포스터'라는 제목의 사진이 올라왔다.다른 포스터 등과 함께 벽에 걸려있는 이 포스터에는 '포스터 그리기도 귀찮다.이젠 좀 금연해라'고 쓰여있다.'이젠'과 '금연'은 빨강 색으로 강조되어 있다.포스터 가운데엔 연필을 쥐듯 담배를 쥐고 그림을 그리는 것처럼 담배를 분지르는 모습이 담겼다.
물감이 아닌 색연필로 그린 듯한 포스터는 '귀찮다'는 의미를 전달하는 듯 군데군데 색도 칠해지지 않았다.
해당 포스터의 게시글에는 "금연 하라는 말을 너무 많이 해서 지친 마음이 잘 담겼다",메가진화 포켓몬 월드컵"인생2회차 같은 표현",메가진화 포켓몬 월드컵"오죽하면 저런 말까지 나왔겠냐.금연 좀 해달라"는 댓글이 달렸다.
앞서 지난 3일은 37회 세계 금연의 날이었다.보건복지부와 한국건강증진개발원이 지난 2022년 11월 성인(20~69세) 8000명을 대상으로 '전자담배 사용 행태 및 조사 연구'를 진행한 결과 남성 흡연자의 40.3%,여성 흡연자의 42%가 다중 흡연자인 것으로 나타났다.다중 흡연자 비율은 액상형 전자담배 사용자(62%),궐련형 전자담배 사용자(58%),일반담배 흡연자(46%) 순으로 높았다.
지난 2022년 국무조정실에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흡연자의 79.5%는 궐련을 피우는 것으로 나타났다.16.3%는 궐련형 전자담배를,메가진화 포켓몬 월드컵11.3%는 니코틴을 포함한 액상형 전자담배를,0.4%는 기타담배를 피우는 것으로 조사됐다.
메가진화 포켓몬 월드컵
:ⓒ뉴시스이런 분위기에 가장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는 것이 오세훈 서울시장인데, 오 시장은 페이스북에 "역사에 가정은 없다지만 이승만 대통령이 계시지 않았다면, 혹은 초대 대통령이 아니었다면 이 나라와 우리 민족의 운명이 어떻게 됐을까를 생각하며 국운이라는 것을 실감했다"는 소회를 밝혔다.
메가진화 포켓몬 월드컵,"원하는 곳으로 마우스 커서가 안 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