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하비에르 가리도
[서울=뉴시스] 신항섭 기자 = 신한카드는 뉴진스가 모델로 출연한 신한 SOL페이(신한쏠페이)의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SOL로 탈출'이라는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영상은 '사는 게 복잡한 페이 세상에서 신한쏠페이의 편리한 세상으로 떠나는 뉴진스'의 모습을 담았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특히 우주를 배경으로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레트로 퓨처리즘(복고미래주의) 감성을 표현하고자 했다는 설명이다.레트로 퓨처리즘은 우주에 대한 동경 등 미래에 대해 낭만을 품었던 과거의 시각을 현재의 시각으로 재해석하는 경향을 말한다.
영상 마지막에 보여지는 신한쏠페이의 세상에서 뉴진스의 모습은 이후 쇼츠 영상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영상에서는 신한쏠페이의 주요 서비스를 알려주는 '쏠쏠한 팁'도 소개될 예정이다.
▲민지-교통 ▲하니-모든 결제 ▲다니엘-취향맞춤 콘텐츠 ▲해린-편리한 주문·결제 ▲혜인-혜택 ▲멤버 전원-소비·지출관리 등 총 6개의 쇼츠 영상은 오는 14일 신한카드 유튜브와 SNS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하비에르 가리도
:박미선 경악 “철이 없어도 너무 없어”▲ '60대' 이미영, 군살無 비키니 몸매 '충격'.
하비에르 가리도,박 장관은 또 최근 서울의 전셋값 상승과 관련해선 다양한 주택 공급장치를 준비 중이라고 예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