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스페인 u21
NO.2: 스페인 우크라이나 u21
DS부문 전 사업부서 경력사원 모집스페인 u21255,스페인 u21255);">삼성전자가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반도체 분야(DS부문)에서 경력직 사원을 모집하며 인재 확보에 힘쓰고 있다.
삼성전자는 지난주 '2024년 DS부문 경력사원 채용' 공고를 내고 9일까지 지원서를 접수하고 있다.지난 2월 경력직 채용을 한 차례 진행한 데 이어 이번에도 공고를 내고 상·하반기에 모두 외부 인재 수혈에 나선 것이다.
삼성전자는 메모리사업부와 시스템LSI사업부,스페인 u21파운드리사업부 등 DS부문 전 사업부에서 공고를 낸 상태다.메모리사업부에선 차세대 D램과 플래시 관련 기술 개발 직군 등에서 인재를 뽑는다.파운드리사업부는 특수 공정 개발 및 수율 분석 등 분야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이번 경력직 채용은 전영현 삼성전자 부회장이 DS부문장으로 취임한 후 처음 진행되는 대규모 인재 모집이라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인력 양성이 반도체 업계의 가장 큰 과제로 떠오르면서 최근 들어 주요 반도체 기업 간 인재 확보 경쟁이 치열해지는 모습이다.
삼성전자는 지원서 접수 후 서류 평가와 면접,스페인 u21건강 검진 등의 채용 절차를 거쳐 최종 입사자를 뽑을 예정이다.
스페인 우크라이나 u21
:'폭언, 욕설 및 모욕', '정상적인 업무수행 불가능', '고의적 업무 방해', '허위사실 유포' 등 PNG 리스트의 '사유2'와 대부분 일치합니다.
스페인 u21,이에 이낙연 대표 측이 난색을 표하자 이준석 대표는 17일 오전 기자회견을 잡았다가 취소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