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다음 맞고 바로가기 설치

야구 국가대표 엔트리 - 분대스리가 - ID=2024-12-17%2Fcrhhlv.html

NO.1: 야구 국가대표 엔트리

NO.2: 야구 국가대표 최종 엔트리

서울대 의대와 서울대병원 집단휴진에 이어
18일에는 의협 주도로 동네 병·의원들 휴진

대한의사협회가 예고한 전면 휴진 및 총궐기대회를 하루 앞둔 17일 서울 용산구 대한의사협회회관 로비에 정부의 의대 증원 정책을 규탄하는 피켓이 놓여 있다.뉴스1
대한의사협회가 예고한 전면 휴진 및 총궐기대회를 하루 앞둔 17일 서울 용산구 대한의사협회회관 로비에 정부의 의대 증원 정책을 규탄하는 피켓이 놓여 있다.뉴스1
[파이낸셜뉴스] 의료개혁을 추진하는 정부와 의료계의 갈등이 집단 휴진 사태로 이어지고 있다.

17일 서울대 의대와 서울대병원 교수들은 정부에 전공의 행정처분 취소 등을 요구하며 무기한 휴진에 돌입했다.서울대 의대·서울대병원 비상대책위원회에 따르면 서울대병원·분당서울대병원·서울특별시보라매병원·강남센터 4개 기관에서 휴진에 참여한 교수는 529명이다.휴진에 돌입한 교수는 진료를 보는 전체 교수 967명 중 54.7%에 해당한다.

비대위는 진료를 전면 중단하는 것이 아니고 휴진 기간에도 진료가 꼭 필요한 응급·중증환자와 희귀질환자 진료는 진행한다고 밝혔지만 환자들의 불안감은 증폭되고 있다.

이날 방재승 비대위 투쟁위원장은 "2025년도 의대정원은 교육 가능한 수준으로 재조정하고 2026년 이후 정원은 객관적 기준으로 다시 논의하자"며 "정부가 가시적 변화를 보여준다면 대화할 수 있고 휴진 철회 준비도 돼 있다"며 정부와의 협상 가능성을 내비쳤다.

이어 "정부가 끝까지 안 들어주면 휴진을 철회하고 항복 선언을 해야 하겠지만 이후 의료 붕괴의 책임은 정부에 있다"고 강조했다.

대한의사협회(의협)은 서울대 의대와 서울대병원 교수들에 이어 18일 총궐기대회를 열고,야구 국가대표 엔트리동네 병·의원이 참여하는 집단 휴진에 돌입한다.의협은 전날인 16일 △의대 증원 재논의와 △필수의료 정책패키지의 쟁점 사안 수정 △전공의에 대한 행정처분 취소를 정부가 받아들일 경우 단체행동을 보류할 수 있다고 했지만 정부는 받아들일 수 없다고 밝혔다.

정부가 의협이 주장한 3대 요구 조건을 수용하지 않음에 따라 의협은 "정부는 스스로 일으킨 의료사태에 대한 해결 의지가 없음을 확인했다"며 집단 휴진과 총궐기대회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정부는 의료공백 사태에 대응해 '중증 응급질환별 전국 단위 순환 당직제'를 실시하는 등 비상진료체계를 더욱 강화하고,야구 국가대표 엔트리동네 병·의원 휴진 참여에 따른 국민 불편을 줄이기 위해 문 여는 병·의원 정보를 응급의료포털을 통해 제공하고 있다.

야구 국가대표 최종 엔트리

:윤 대통령은 "국민의 건강과 생명을 볼모로 집단행동을 벌이고,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협하는 것은 어떠한 명분으로도 정당화되기 어렵다"며 "지금 의대 증원을 해도 10년 뒤에나 의사들이 늘어나기 시작하는데, 도대체 어떻게 미루라는 것이냐"고 지적했다.

야구 국가대표 엔트리,그렇게 상황이 좀 누그러져 국방부에서 GP에 대한 재허가가 났는데 다시 GP에 들어가기로 한 사흘 전인 11월 23일 연평도 포격사건이 일어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