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슬롯 사이트 더쿠

【2014 월드컵 홍명보호】- 벨기에 대 세르비아

NO.1: 2014 월드컵 홍명보호

충남도,2014 월드컵 홍명보호청년 대상 주택 안심계약 도움서비스 시행
47명의 주택안심계약 상담사가 임대차 계약시 조언[홍성=이데일리 박진환 기자] 충남도는 청년을 대상으로 올 연말까지‘주택 안심계약 도움서비스’를 본격 시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충남 공주대 일원에서 열린‘2024 충청남도 드론 챌린지 대회’에 설치된 주택 안심계약 도움서비스 홍보관.(사진=충남도 제공) 주택 안심계약 도움서비스는 충남에 거주하거나 거주 예정인 청년에‘주택 안심계약 상담사(관내 개업 공인중개사)’가 주택 전·월세 계약 관련 상담을 무료로 제공하는 사업이다.주택 안심계약 상담사는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충남도회가 추천한 관내 개업 공인중개사 중에서 선정했으며,시·군구별 2~5명으로 모두 47명이다.

상담사는 청년들이 이중계약,2014 월드컵 홍명보호깡통전세 등 전·월세 계약 과정에서 부당한 일을 겪지 않도록 상담해 주며,임대차 계약 시 등기부등본·건축물대장 등 서류 점검을 돕는다.청년 대상 맞춤형 지원 정책 등을 소개하고,이미 임대차 계약을 한 상황이라면 계약 만료 시 보증금 반환 등을 위해 필요한 절차와 주의 사항을 안내한다.

또 집을 보러 갈 때 동행해서 주택 상태를 확인·점검하고 주거 환경 관련 조언도 해준다.이 서비스는 시군구 담당자에게 전화 신청을 하거나 누리집을 통해 상담 신청하면 되며,상담사와 일정을 협의해 전화 또는 대면 상담을 받을 수 있고 상담 시간 외에 상담이 필요한 경우 상담사와 협의해 일정 조율도 가능하다.

충남도는 서비스 질을 높이고자 지난 3월 상담사를 대상으로 사전 교육도 진행했다.임택빈 충남도 토지관리과장은 “이번 서비스가 지역 청년이 안심하고 주거지를 마련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청년들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도내 지역행사 시 홍보관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방식의 홍보 활동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충남도는 지난 8~9일 공주대 일원에서 개최한‘2024 충청남도 드론 챌린지 대회’에 주택 안심계약 도움서비스 홍보관을 설치하고,2014 월드컵 홍명보호도내 많은 청년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실시했다.

2014 월드컵 홍명보호

:김상수 한국신용평가 기업평가본부 수석애널리스트는 "수주 경쟁력과 시공능력 등에 있어 부정적인 영향이 예상된다"며 "향후 상황의 전개 양상에 따라 대보건설 건설부문 매출의 70% 안팎에 이르는 공공 발주공사 수주에 있어 부담으로 작용할 가능성이 있다"고 내다봤다.

2014 월드컵 홍명보호,영화 '그녀(Her)' 속 AI 목소리의 주인공인 조핸슨과 매우 흡사한 음성이라는 지적이 제기되자 조핸슨은 법적 대응을 시사했고, 오픈AI는 이 음성 사용을 중단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