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세리프 나가
장마전선이 북상해,세리프 나가휴일 남부와 제주에 장맛비를 뿌리고 있습니다.
오늘 남부는 돌풍이 불고 벼락이 치며 비가 내리겠지만,세리프 나가중부는 흐리고 날이 무덥겠습니다.
현재 남해안과 제주 곳곳으로 시간당 10에서 20mm 안팎의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부산과 울산을 비롯해 경남 해안가로는 호우주의보가 발효 중입니다.
내일까지 제주와 전남 남해안에는 150mm 이상,경남 남해안으로 최대 120mm 이상의 많은 양의 장맛비가 오겠습니다.
전남과 경남에도 20에서 60mm의 장맛비가 내리겠고요.
동풍의 영향을 받는 강원 영동은 5에서 20mm의 비가 예상됩니다.
비의 강도도 강하겠습니다.
낮 동안 제주와 전남,경남 남해안에,세리프 나가오후부터 저녁 사이에는 전북에 집중호우가 예상됩니다.
강하고 많은 비에 안전 사고 등의 호우 피해 발생하지 않도록 대비하셔야겠습니다.
수도권과 영서,일부 충청으로는 폭염주의보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한낮에 서울은 31도,춘천과 청주,전주와 광주,세리프 나가제주도는 30도 안팎으로 올라 날이 무덥겠습니다.
그 밖의 지역도 보시면 원주는 31도,세리프 나가안동과 창원 27도,수원과 홍성 30도가 예상됩니다.
오늘 중부지방은 하늘 흐린 가운데,세리프 나가5에서 40mm의 안팎의 소나기가 내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모레에는 전국에 비가 오겠습니다.
이후로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장맛비가 이어지겠습니다.
날씨 전해드렸습니다.
(한가현 기상캐스터)
#휴일날씨 #장맛비 #폭우 #비바람 #집중호우 #폭염특보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세리프 나가
:한 총리는 의대 입학정원 2000명 확대 방침과 관련해 “정부가 독단적으로 정한 것이 아니라 국내 최고의 전문가들과 대학들이 함께 신중하게 논의하고 검증을 마친 결과치”라며 “의대생들이 동맹휴학을 결의하고, 일부 전공의들이 사직서를 제출하는 혼란스러운 상황이 이어지고 있다.
세리프 나가,2020년 기준 일반의 페이닥터 연봉은 1억8만원이었다.